카테고리 없음

누구누구의 프로필들...

黃遵守 2022. 5. 30. 12:19

야마모토 스미레는 1-a이다. 후지요시다市에서 태어나서 후지요시다市에서

중2까지 다니다가 타미노교세키로 이사.전학왔다.

야마모토 스미레는 위로14살차이가 나는 큰오빠가 있고 언니가 한명 있고

작은오빠가 한명 있다. 山本 壽海玲

 

다카하시 시에는 1-d이다. 기타 타미노교세키-초에서 태어나서 기타 타미노교세키-초

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히가시 타미노교세키죠시호켄코에 입학했다.

위로 한살위인 오빠가 있고 장녀이다. 밑으로 여동생이 두명이다.

 

스기모토 유나미는 1-c이다. 기타 타미노교세키-초에서 태어나서 기타 타미노교세키

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히가시 타미노교세카호켄코에 입학했다. 위로 한살위인 오빠가

있고 장녀이다. 밑으로 여동생이 두명이다.

 

하야시 시나는 1-c이다. 타미노교세키-초에서 태어나서 타미노교세키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히가시타미노교세키죠시호켄코에 입학했다. 장녀이며 여동생만 다섯이다.

 

마츠무라 미라이는 1-c이다. 타미노교세키-초에서 태어나서 타미노교세키-쵸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죠시호켄코에 입학.

 

스미레는 14살이 위인 오빠가 스미레의 육아에 동참했다. 하지만 이성이라서 해줄 수

없는 부분도 있었다. 스미레의 오빠인 슈타로(修太郞)는 일찍 결혼했고 스미레는

작은고모가 되었다.

 

.스미카의 집에 유미(村山 佑美),모리카(吉村 森香),타미나(多美菜),유치(幸村 優智),

나유미(增田 七夕美)가 모여서 공부한다고 왔다. 스미카(中谷 壽海佳)의 남동생

스나오(中谷 素直)는 가정에 누나의 친구들이 오니까 내심 기분이 좋다.

 

스나오는 그중에서도 나유미를 좋아했는데 아쉽게도 나유미는 이미 남친이 있었다.

더우기 나유미는 스나오에게 일부러 "이래도 내가 좋아?"식이었다.

 

유미는 도쿄 니혼바시에서 살다가 히가시 타미노교세키-초로 전학왔다.

 

세미나(吉岡 淸美奈)는 히가시 타미노교세키죠시호켄코에 재학하고 있고 스미카와

같은 1-c이다. 세미나는 미나미 타미노교세키여자중학교를 나왔다.

 

타미나는 기타 타미노교세키여중을 나왔고 유치는 미나미 타미노교세키중학

(남녀공학)을 나왔고 모리카는 도쿄의 아카사카에서 중학교를 다녔고 스미카는

나유미와 중학교.고등학교동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