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3 3

페티쉬성향의 팬들까지 너그럽게?

사오리는 여고시절과 대학시절에 학교안에 에어로빅동아리에 속해 있었다. 사오리의 여고에어로빅팀은 여기저기 시범을 보이러 다녔다. 그런데 그 시기에 사오리를 포함한 여고에어로빅팀의 동작을 보면서 저질적인 시선을 보이는 불청객같은 남성팬들도 많았다. 물론 사오리도 알고 있었다. 한번은 집에서 사헤이(두살아래 중학생 남동생)가 성인잡지를 보다가 작은누나에게 걸린 적이 있었는데 사오리는 "(이건 흑백으로만 판단해서는 안되는 거구나~! 우선 가까이에 그 사례가 있으니...)" 하고 그냥 사헤이의 눈길만 쳐다봐주고 말없이 나온 적이 있었다. 몇번 그렇게 순회시범을 다니는 동안에 이제 화이트데이에 캔디다발과 함께 팬레터가 왔는데 이곳은 에어로빅부의 동아리방. '누나의 통통 튀는 그 탄력있는 가슴과 엉덩이와 다리가 매력..

카테고리 없음 2022.04.23

카오리는 왜 수다쟁이가 되었나?

바로 여고시절에 어울려 놀던 마나베 치사토 와 아카야마 토모에 한테 전염된 것이었다. 마나베 치사토는 앤 셜리의 환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수다쟁이에 4차원인 친구였다. 카오리는 '날닮은 너'의 입장인 토모에와 더 친했는데 이 토모에와 치사토는 같이 마루노우치 쪽으로 가는 교통편을 이용하다가 방향이 같아서 같이 친해진 사이였는데 토모에의 옆에 항상 따라다니는 지라 카오리와도 자동적으로 만나게 되었다. 치사토는 어먼소리를 잘했다. 그것도 완전히 앤 셜리스타일이었다. "그렇게 된다면 나는 더이상 헤어나올 수 없는 절망의 수렁속에 빠져들어야만 할거야." 등등의... 카오리와 나머지 7명은 그런 앤 셜리같은 치사토가 어먼소리를 할 때마다 몰매를 때려줬는데 카오리는 그러는 가운데 "(치사토 얘랑 있으면 ..

카테고리 없음 2022.04.23

유미꼬는 히키아게샤의 후예임.

"우리 아버지.어머니는 쵸센에서 태어나고 어린시절을 보내다가 종전이 되가지고 건너왔는데 말이야... " 유미꼬는 잠깐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기더니 "건너온건지 돌아온건지 쫓겨온건지 그 표현을 하기가 참 애매하단 말이야. 그때 우리 우리 부모님이 꼬마때까지 살았던 그 군산에서 말이지.... 우리부모님은 '우리는 정치니 사상이니 그런거 몰라! 그냥 열심히 돈이나 벌고싶어!' 라고 생각하시면서 무소리니가 항복했던지 연합군이 노르망디에 상륙했던지 히토라가 항복했던지' 상관도 않고 장사만 열심히 했다고 해. 그리고 충성스런 황군이 연전연승을 하고 있다고 보도는 나오고 있는데 분위기는 참 이상하거든... 몰래 소식을 전해주러 온 사람들의 말로는 아메리카군이 벌써 본토까지 들어와서 공습을 해대고 있다고 하는데 말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