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4

<한번 데여보실래요?>.f

작년에 우리반이었던 가시내중에 와타나베 시호라는 들쥐형 인상을 가진 가시내가 한명 있다. 그런데 그런 가시내가 언제부터인지 주변의 남학생들에게 시선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고바야시 미유키라고 작년에 우리옆반이었던 곰형인상에 여드름이 많이 난 가시내가 한명 있다. 그런데 그런 가시내가 언제부터인지 주변의 남학생들에게 시선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고바야시 나유미라고 작년에 우리반이었던 고릴라형 인상을 가진 가시내가 한명 있다. 그런데 그런 가시내가 언제부터인지 주변의 남학생들에게 시선을 받기 시작했다. 우리 친구들도 그렇고 몇몇의 여학생들이 아이러니하게 시선과 관심을 받는 아이들이 있다고 한다. 별로 그렇게 예쁘지도 않고 마음씨도 곱지 않고 뭔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것도 아닌데 그렇게 시선과 관심을..

카테고리 없음 2022.06.10

<한번 데여보실래요?>.e

나오리언니>"얘! 이제 민감해지는 시기인데 벌써부터 그런 것을 이야기하면 어떡하니?" 사오리언니>"언니! '벌써'라니? 이제 카오리도 여중생이 되었으니까 이제 알아가야 한다구! 어차피 내가 그렇게 말 안해도 여기저기에서 듣잖아!" 나오리언니>"그렇다고 지금 기분좋게 이성교제 하러 가는데 또 나름대로 대중문화를 즐기는데 그렇게 말하는 거 아니야." 사오리언니>"언니! 그러면 카오리가 계속 오줌인지 보리차인지도 모르는 그런 이성에 대한 착각을 하며 살아야한다는 거야? 되도록이면 좀 빨리 깨야 한다는 거야!" 나오리언니>"사오리! 그리고 말이야. 지금 문제는 ...평소에 너하고 카오리와의 관계야. 안그래도 네가 카오리가 하는 것마다 자꾸 잔소리를 하고 나서면 안그래도 너 안좋아하는데 너 더 싫어한단 말이야. ..

카테고리 없음 2022.06.10

<한번 데여보실래요?>.d

내가 다니는 여중의 반 친구 요시노 치나로 부터 아주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호스케가 사준 그 수학여행에서 사왔다던 기념품 있잖아. 그거 어떤 돈으로 사온건지 아니?" "어떤 돈으로 사온건데?" "그거 자기반에 자기 밥이라고 여기는 애한테 삥 뜯은 돈으로 사온거래." "어멋! 호스케가 그런 애였어?" 호스케는 주먹도 세고 춤도 잘 추고 여학생들에게 매너있는 애인줄로만 알았는데 알고봤더니 야비한 깡패였다. 나도 주먹이 센 우리오빠한테서 대강 여러가지 그런 양아치친구들의 이야기를 여럿 들어서 대강 알고는 있었다. 우리오빠는 몸이 날렵해서 세명이 덤벼도 단숨에 때려눕히는 강한 주먹을 가졌지만 오빠도 필요없는 싸움에는 일일히 끼어들고 싶지않고 그런 양아치친구들과 친하게 지내면서 같이 친분을 유지하고 싶지 ..

카테고리 없음 2022.06.10

<한번 데여보실래요?>.c

talking.20세 전문학교생 이케무라 카오리(대역 리즈시절 이연경누나,청소년 박은빈양) 사실 그때 중학생시절에 안그래도 오줌인지 보리차인지 구분도 못하던 나와 우리또래들에게 더더욱 그 구분을 못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그당시에연이어 개봉되던 홍콩영화였다. 내가 1학년3학기에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빙판길에 미끄러져서 부상을 당하여수술을 하느라고 중2를 못 올라가고 휴학을 했던 그 시기에 홍콩영화 이개봉했는데 나도 오빠가 비디오로 보길래 같이 보았다. 형은 흑사회이고 동생은 경찰이고 형의 동료는 친한 친구인데 그 흑사회의 부하놈이 배신하여 이제 그 두목자리까지 올라 온 그 배신자놈이 이끄는 조직과 쌍권총을 들고싸우는 내용이었다. 뭔말인지는 알아먹을 수 없는 주제가에 사운드까지 깔려져서 아주 감동을 불러 일..

카테고리 없음 2022.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