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17

6살막내. 마스다 치요.

마스다 치요(增田 千代)...86년생 마스다 치호(增田 千穗)... 71년생 마스다 치오(增田 千和)... 74년생 마스다 치아키(增田 千昭)...75년생 히가시 하마다가 모리(東 浜田ケ森-町)에서 출생 그리고 살고있음. (실제로는 柳原通り야나기하라토오리일대...) 대역... 치요(가수 나르샤) 치호(개그우먼 김윤희) 치요(배우 명세빈) talking. 增田 千穗(1971年生) ....여중3년생 때 나에게 또 한명의 여동생이 생겼다. 마스다 치요. 나하고는 피가 반밖에 안 섞였지만(치요는 새엄마에게서 낳은 딸이다.) 치요는 한 심통하는 아이이다. 웃긴 것이 심통이 나면 웃통을 벗어버린다는 것이다. 하루는 엄마앞에서 그랬다가 엄마께서 "치요! 내일모레 친척들 오시는데 그때도 벗어봐라! 응? 응?" 사실 엄..

카테고리 없음 2022.07.22

나오리와 긴스케의 연애시절요.

奈織>"어험!^^ 제가 한 인기 하거든요. 그 내역들을 질투 없이 감당하실 수 있으신가요?" 나오리는 긴스케의 마음을 떠보고 있었다. 銀助>"그럼요!^^ 다 알면서 이케무라상에게 대쉬한 거잖아요. 이케무라상정도의 미인이시면 그런 인기도 있으신 거 당연하니까요." 나오리는 긴스케가 지금 막연히 대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람마음이 생각보다 간사한데...?^^ 내 과거중에 조금 농도가 진한 내역도 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2.07.11

<사랑해요. 형부>.a -카오리외전-

talking. 17才 池村 香織(1972年生) 아~! 제가 어렸을 적에 "카짱~!(엄마~!)"라고 불렀을 정도로 저에게는 엄마같았던 저희 큰언니가 이제 곧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제 언니는 세월따라 시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그 큰언니랑의 결혼준비를 하기위해 저에게 큰형부가 될 사람이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그 큰형부가 될 사람의 얼굴을 보기위해서 집으로 들어가봐야 합니다. 아~! 저에게 엄마같았던 저의 큰언니를 아내로 데려갈 그 도로보(도둑)는 누구일까요? 한번 얼굴이나 좀 봐야겠습니다. 저는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벌써 엄마아빠방에서는 "그거 좋지.^^ 허허허허!" 하면서 우리아빠와 엄마와 그 도로보의 대답하는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그런데 주방에 있다가 술상을 봐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