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17

6살막내. 마스다 치요.

마스다 치요(增田 千代)...86년생 마스다 치호(增田 千穗)... 71년생 마스다 치오(增田 千和)... 74년생 마스다 치아키(增田 千昭)...75년생 히가시 하마다가 모리(東 浜田ケ森-町)에서 출생 그리고 살고있음. (실제로는 柳原通り야나기하라토오리일대...) 대역... 치요(가수 나르샤) 치호(개그우먼 김윤희) 치요(배우 명세빈) talking. 增田 千穗(1971年生) ....여중3년생 때 나에게 또 한명의 여동생이 생겼다. 마스다 치요. 나하고는 피가 반밖에 안 섞였지만(치요는 새엄마에게서 낳은 딸이다.) 치요는 한 심통하는 아이이다. 웃긴 것이 심통이 나면 웃통을 벗어버린다는 것이다. 하루는 엄마앞에서 그랬다가 엄마께서 "치요! 내일모레 친척들 오시는데 그때도 벗어봐라! 응? 응?" 사실 엄..

카테고리 없음 2022.07.22 (5)

나오리와 긴스케의 연애시절요.

奈織>"어험!^^ 제가 한 인기 하거든요. 그 내역들을 질투 없이 감당하실 수 있으신가요?" 나오리는 긴스케의 마음을 떠보고 있었다. 銀助>"그럼요!^^ 다 알면서 이케무라상에게 대쉬한 거잖아요. 이케무라상정도의 미인이시면 그런 인기도 있으신 거 당연하니까요." 나오리는 긴스케가 지금 막연히 대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람마음이 생각보다 간사한데...?^^ 내 과거중에 조금 농도가 진한 내역도 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2.07.11

<사랑해요. 형부>.a -카오리외전-

talking. 17才 池村 香織(1972年生) 아~! 제가 어렸을 적에 "카짱~!(엄마~!)"라고 불렀을 정도로 저에게는 엄마같았던 저희 큰언니가 이제 곧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제 언니는 세월따라 시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그 큰언니랑의 결혼준비를 하기위해 저에게 큰형부가 될 사람이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그 큰형부가 될 사람의 얼굴을 보기위해서 집으로 들어가봐야 합니다. 아~! 저에게 엄마같았던 저의 큰언니를 아내로 데려갈 그 도로보(도둑)는 누구일까요? 한번 얼굴이나 좀 봐야겠습니다. 저는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벌써 엄마아빠방에서는 "그거 좋지.^^ 허허허허!" 하면서 우리아빠와 엄마와 그 도로보의 대답하는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그런데 주방에 있다가 술상을 봐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2.07.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