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9

시호언니는 마치 임청하같애...

나는 언니가 세명이 있다. 그중에 둘째 시호언니가 나를 잘 챙겨준다. 우리언니는 평소에 남학생들에게 명랑하고 상냥해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래서 데이때도 사탕이나 과자를 많이 받아가지고 온다. 그리고 꼭 내 몫은 챙겨와서 같이 먹는다. 물론 우리 큰언니와 오빠와 셋째언니에게도 주지만 우리 둘째 시호언니(대역 김소은)는 평소에는 명랑하디 명랑하지만 한번 화가 나면 겉잡을 수 없다. 나도 말리는데 애를 먹는다. 시호언니는 특히나 내가 밖에서 누구한테 맞고 들어왔거나 하면 "누구야? 누구야?"하고 나를 때리거나 상처를 입힌 애가 있으면 찾아가서 한바탕 무섭게 따진다. 우리언니는 마치 홍콩영화에 나오는 린칭샤와 비슷하다. 완전히 동방불패 아니면 백발마녀이다. 뭐 그것때문에 나랑 이름이 같은 히토미(대역 ..

카테고리 없음 2022.09.27

히토미이야기에 배역을 정하겠음.

히토미는 박은빈. 이름이 같은 다른 히토미는 이세영 이름이 같은 다른 히토미는 고아성. 첫째언니 나호는 채정안. 둘째언니 시호는 김소은. 셋째언니 미호는 윤지숙. 시호언니의 친구인 시즈카는 이영아. 김소은씨가 '사랑하고 있습니까?'이후에 안보여서 참 궁금했는데 지난주부터 시작한 새로운 주말연속극에 다시 나오더라.

카테고리 없음 2022.09.27

수다쟁이 막내이모 카오리.

...의 대역.^^ 이연경누나~! 엄마는 그동안 이야기하지 않고 있었던 카오리이모(작은이모)에 대한 이야기를 내게 해주고 있다. "그때 35세라는 늦은나이에 너를 낳고 은행은 휴직하고 집에 있었거든. 그때 24세였던 너의 막내이모도 어김없는 여자라서 그런지 아기인 너를 안고 내려다보면서 너무 귀워해주는거야 그런데 계속 안고 안내놓길래 내가 '얘!얘! 카오리! 그만 돌려주렴. 애기 젖도 물려야 하고...'해서 너를 돌려받고서 너한테 젖을 먹이고 있었거든. 너의 막내이모는 젖을 먹는 너의 모습을 보더니 '언니!^^ 나 꼬마였을 때 생각난다. 내가 툭하면 우니까 언니가 내방에 와서 나를 안고 자면서 내 울음을 그치게 하려고 나오지도 않는 젖을 물려주고 그랬잖아.' 하는거야." "작은이모가?" "응!^^ 그래서..

카테고리 없음 2022.09.25 (3)

우리 만남은 빙글빙글 돌고♪

이시카와 시즈쿠와 요시모토 시노부는 둘이 한때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성격차이로 인하여 석달보름만에 깨졌다. 그러다가 몇년뒤에 사귀게 된 새로운 여친이 하필이면 시즈쿠의 여상동창인 미네였다. 시즈쿠와 미네는 하마다가모토여상시절에 축제에 나가는 합창부에 뽑히면서 알게 된 사이였다. 시즈쿠는 미네의 자신보다 높은 가창력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수완을 부러워했다. 서로가 서로간에 가진 열등감을 감추고 있었다. 미네는 시즈쿠의 부드러운 인상을 부러워했고 시즈쿠와 미네는 졸업후에 자주 만나지 못했는데 그러다가 한남자와 전여친과 현여친이라는 관계가 되니 서로가 서로간에 불편해졌다. 이것은 한 작가가 극적인 재미를 주기위해 쓰는 흔하디 흔한 전개의 스토리전개의 공식일 수도 있지만 얄궂게도 이것은 '실화'이다. 야..

카테고리 없음 2022.09.17 (2)

佐倉ケ花東-町

... 내가 항상 머리 묶어줄 때마다 카오리가 시작하는말은 "사오리언니 진짜 왜그래?" 였다. 정말...사오리와 카오리는 왜 그렇게 견원지간이 되었는지...? ...사오리는 "언니! 카오리는 아직 모르겠지? 부푼희망과 함께 앞으로 데여보고 쏘여봐야 할 일들도 가득하다는 것을 말이야." 이라고 하였고 그말에 나는 "사오리! 벌써부터 그것을 가르쳐줄 필요는 없어. 카오리가 이 언니들의 경우를 보고 배우든 주변인들에게서 배우든 둘중에 하나일거야. 되도록...."

카테고리 없음 2022.09.0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