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1 3

친구 좋다는 게 뭐니?^^.a

talking.19才 赤山 友惠(1973年生 정혜영과 동갑.) 대학생이 되고나서 새로운 친구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고 시간을보내고 있다. 그리고 카오리가 바이토(알바)하고 있는 아카사카근교의 한바가뗀 에 서너번 정도만 가보고 그 이후로는 바빠서 가보지를 못했다. 레포트 쓰느라 인간관계 형성하느라 정말 여러가지로 바빴다. 우리 일본속담에 "그곳에서 적응하면 그곳이 고향!"이란 말이 있는데 나는 그 속담이 피해가는 것 같다. 나는 대학교에 오고나서도 너무나도 정 들어버린 내 8인조들과의 생활을 항상 잊지를 못한다. 어느날 우리과에서 특별한 모임이 있어서 술자리를 하게 되었는데 취중에 이제는 어느정도 말도 조금씩 하기 시작하는 류스케(막내남동생)의 "토모에누나~!"도 계속 아른거리고 또 비록 나를 직접 낳..

카테고리 없음 2023.03.11

에이미와 유키미의 가업은 뭐길래

...계산이 빠른가? 사카이 에이미(堺 映海) 의 가정은 과일가게를 하고 있다. 히데미도 가업을 돕는지라 계산에 있어서는 실전경험이 풍부하다. (히타치 이와노모토여상 2-a) 미나미 유키미(南 友希美) 의 가정은 덮밥전문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유키미의 가정은 덮밥전문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유키미도 가업을 돕는지라 계산에 있어서는 경험이 풍부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3.03.11

아들부잣집의 딸,딸부잣집의 아들.

일본에 히토미(瞳)가 한둘이냐? 중학교에 올라와서 또한명의 히토미를 친구로 사귀게 되었다. 쿠라야마 히토미(倉山 瞳)... (대역 고아성. 캐스팅 누구맘대로? 작가맘대로!^^) 그렇게 해서 또한명의 히토미가 모여서 삼동(三瞳)이 되었다. 그런데 쿠라야마 히토미는 나 안즈(오카무라 히토미)와 정반대인 것이 우리가정은 우리오빠를 빼고 다 여자들인데 쿠라야마 히토미는 자기만빼고 다 남자들인 것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경기같은 것이 열리면 보다가 환호성을 지르거나 박수를 치면서 요란을 떠는 것이 쿠라야마 히토미의 특징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