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2 3

저보고 민감하다고들 하는데요.

에휴~! 저보고 되게 민감하다고 가까이하기 싫다고 하더라고요. 장난인지 농담인지 구분도 못하고 화부터 낸다고 그러는데요. 그놈들중에 제 생일이나 기일같은 것 알아서 챙겨주는 놈들도 아니면서 데이라고 불리는 날에 저한테 초콜렛 한 쪼가리 사탕 한 쪼가리 남겨와서 건네주는 놈들도 아니면서 또 제가 누구랑 싸움이 붙었거나 했을 때 의리있게 나서서 같이 싸워주는 놈들도 아니면서 나를 마치 장난감취급 하는데 장난이나 농담으로 받아주겠어요? 그런 배경이 바탕으로 깔렸다면 서로 얼굴에 흙 묻히고 물 끼얹는 장난을 하더라도 만지고 도망가는 장난을 하더라도 충분히 같이 웃어줄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3.12

히로시에게 지난 가정사를 이야기함.

...히로시는 나와 교제하는 남친이다. 友惠>"젊으시지요? 사실 저를 낳아주신 분은 아니세요." 博>"옛? 토모에상을 낳아주신 분이 아니시라고요? 그러면 새엄마세요?" 友>"(말없이 고개 끄덕끄덕~!^^) 그런데 히로시는 흔히 동화에나 나오는 것처럼 내가 우리엄마한테 맨날 구박이나 당하고 매나 맞는 것처럼 해석하고 착각하는 눈길이다. 友>"뭐 동화에나 나오는 그런 새어머니 아니십니다. 저하고 대화도 잘 나누고 또 둘이 게임도 하고 농담도 하고 심하지 않을 단계의 장난도 하고 지낸답니다.^^ 둘이 있을 때 베게싸움도 하고 엄마고양이 아기고양이놀이도 하고 그래요." 博>"그래요?^^" 友>"그리고 저 우리 엄연히 우리엄마젖 먹고 컸어요!^^(3살때!)" 博>"네?^^" 히로시에게 잠깐 友>"나중에 엄마한테 ..

카테고리 없음 2023.03.12

엄마는 어떻게 유치원샘이 되었나?

talking. 19才 赤山 友惠(1973年生 정혜영과 동갑.) 이제는 "엄마!"와 "아카야마부인!"또는 "토모에엄마!"라는 호칭이 스기무라 마사꼬(杉村 政子) 라는 본명보다 더 익숙한 우리엄마. 그동안 엄마라고만 불러온 우리 엄마 스기무라 마사꼬(杉村 政子)여사 ...를 고쇼카이 이따시마스~!(소개합니다~!) 우리엄마는 여러번 말씀 드렸듯이 유치원 원장이십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원장은 아니셨고요. 처음에는 다른유치원에 교사로 계셨다가 유치원을 설립했다고 합니다. 제가 태어나던 해인 1973년도만 해도 원장은 아니셨고요. 바로 우리 토모카가 태어난 해에 원장이 되셨답니다. 저는 그러니까 엄마가 원장이 된 유치원의 1기생이라고 할 수 있지요.^^ 우리엄마께서는 쇼와35년(1950년)에 태어나셨습니다. 그해..

카테고리 없음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