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9 3

또한명의 히토미가 붙을줄이야!

우리 6명의 히토미들은 00카레점에 단합대회에 왔다. 일단 좌석에 앉았고 서로 "히토미!" 하면 나머지5명이 합동으로 "응?"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 "야! 성 붙여서 부르라니깐!" "그냥 우리 닉네임하나씩 다 정하자니깐. 헷갈린다야!" "어허! 이래뵈도 우리집에서 귀여운 막내라고 부모님이 지어주신 아주 고귀하신 이름이라구!" "어허! 너만 고귀하니? 나도 귀여운 막내라고 부모님이 지어주신 아주 고귀하신 이름이라구!" "나도! 고귀한 이름이라구!" "나도! 고귀한 이름이라고!" ☞참고로 이 6명의 히토미들은 우연찮게 다 집에서 스엣코(막내)들이다.^^ 이렇게 6명의 히토미들이 열심히 서로의 이름의 신성함에 대해서 이러쿵저러쿵 하고 있는데 그 카레점에서 서빙을 하던 한 여학생이 귀가 쫑긋해가지고 멈..

카테고리 없음 2023.03.19

6명의 히토미가 다 모였다!

.... 이제 우리 6명의 히토미가 우연찮게 한자리에 다 모였다. "오카무라 히토미!(대역 박은빈)" "야마무라 히토미!(대역 이세영)" "쿠라야마 히토미!(대역 고아성)" "모리타카 히토미!(대역 김희정)" "이마무라 히토미!(대역 금새록)" "야마모토 히토미!(대역 안소희)" 그러니까 모였는데 이제 뭐할거냐고요? 岡村 瞳>"파워 리틀라이온 레드!" 山村 瞳>"파워 리틀라이온 블루!" 倉山 瞳>"파워 리틀라이온 옐로우!" 森高 瞳>"파워 리틀라이온 그린!" 今村 瞳>"파워 리틀 라이온 그레이!" 山本 瞳>"파워 리틀 라이온 블랙!" 瞳 全部>"우리는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무적의 리틀 라이온스~~!!" 倉山 瞳>"야! 야! 야! 야! 이건 아니야! 우연찮게 동명이 다섯명이상인 사람이 한자리에 모였다고 팔..

카테고리 없음 2023.03.19

연습장.ㅎ

그는 "안녕!"이라는 말을 내게 남긴 채 멀리멀리 떠나갔다. ...(중략)... 佐和惠>"빨리 집에 전화드려~! 많이 걱정 하시겠다~!" 奈美惠>"걱정? 내가 어디서 죽든지 말든지 상관도 안하실거야~!" 佐和惠>"나미에! 그러지말고 전화드려~! 그래도 부모의 마음은 자녀를 시카루 해놓고도 마음은 아픈거야~!" 奈美惠>"사와에! 니가 우리 아빠.엄마를 몰라서 그래~! 그냥 한번 실컷 걱정 좀 하시라지 뭐...." 佐和惠>"나미에! 너.... 진짜..." 아~! 이런 고집불통 계집애 같으니라고.... 나미에는 마치에 나오는 메리 레녹스처럼 가슴앞에 두팔을 포개고 심통을 부리고 있다가 요시!(좋다!) 내가 이말까지는 안하려고 했는데... 佐和惠>"아~! 그러면 모모에(桃惠)짱에게 직접 전화해줘도 될까?" 라고..

카테고리 없음 202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