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43

사오리가 사귄 남친과 오래 못가는 이유.

사오리대역... 이일화누나.(작가맘대로 캐스팅~!^^) 사오리는 소학교6년우등 중학교3년우등에다가 우수여고를 다니고 열심히 공부해서 지금 한 유니버시티를 다니고 있는 여대생이다. 그리고 긴머리에 상큼한 미소가 받춰주는 프리티걸이기도 하다. 그러다보니까 많은 남학생들에게 데이트신청을 받는데 한 남친인 남성과 영화를 같이 보는데 영어와 불어를 잘하는 사오리는 자막이 나오기는 하지만 그 영어.불어를 알아듣는지라 듣고있다가 "푸훗!^^"하고 웃고 있거나 "아이 라잇 댓!(말도 안돼!)" &"댓 워 소 코오니(시시해!)" &이라고 하거나 "유어 소 패더릭! 패더릭!(정말 불쌍해! 불쌍해!)" 하고 있었다. 이러니까 그 남친인 남성은 자존심이 긁힐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어떤 대학근처의 한 클래식까페에 갔는데 거기..

카테고리 없음 2023.07.31

우리 신세대들은 몰라요 몰라...

우리 할아버지.할머니들은 사이공이 함락되고 중월전쟁이 났을 때 월남에서 탈출해서 왔다고 한다. 그리고 아버지,어머니들은 이 프랑스땅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혹시 '연인'이란 영화를 아실런지.? 그곳은 프랑스령 인도차이나연방이고 양가휘가 월남화교로 나온다. 그 영화의 배경이 바로 우리 증조부께서 어린시절을 보내던 시절이었다. 우리 증조부시절은 우리 중국인들이 화교에서 준지배층으로 지냈다고 한다. 그리고 싱가폴과 자카르타와 홍콩을 오가며 무역을 했다고 한다. 그러는중에 월남에서 저항하는 세력들과의 전쟁이 일어나서 그로부터 우리 할아버지들 시절까지 매번 전쟁만 했다고 한다. 우리 할아버지.할머니들은 포성과 총성을 들으며 태어났고 또 포성과 총성을 들으며 자라났다고 한다. 할아버지는 헬리콥터소리와 폭탄이 터지는 ..

카테고리 없음 2023.07.30

선과 악의 애매모호한 기준이란?

몇년전에 연말에 이런적이 있었다. 그때 우리 교회의 여러 어르신들에게 연말편지를 직접 써서 보내는 활동을 하느라고 교회요람에 나오는 주소들을 보는데 몇가지는 부정확하거나 잘못 기록되는 일이 있어서 보냈다가 반송되어 오는 일이 생겼다. 그런데 우리교회 은퇴권사님중에 한분이 또 내 유아원시절의 원감샘이시기도 하셨다. 나는 우체국에 왔고 가져온 요람으로 그분의 주소가 애매모호해서 정확하게 확인하려고 그분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그분이 귀가 안 들리셔가지고 나는 목소리가 커질 수밖에 없었다. "(아~~~이! 진짜~! >.

카테고리 없음 2023.07.30

여자들 정말 야한 거 싫어하나?^^.a

우리 여친들 ...여사친들 자기 남친이나 남사친이 야한얘기를 한다 싶을 때 "저~~~~질!" 오알 "변~~~태!" 오알 "치~~~한!" 이라고 하면서 눈을 흘기거나 심지어는 손바닥을 날리기도 한다. 그리고 주로 대학가나 이성들끼리 모여있는 장소에서 단체에서 야한얘기가 오갔을 때는 합동으로 "아~~~~~~~이!! 진~~~~~짜!!" 하면서 그중에 한명은 "그런얘기는 수컷들끼리 있을 때나 하세요!"라고 말한다. 자아~! 우리 여자들은 그러면 죄다 야한 것을 싫어하는 것일까? 저기 지나가는 저 단정한 옷차림에 긴생머리에 화장품냄새를 풍기고 가는 저 여성들은 정말 공부만 열심히 하고 직장에서 업무에만 충실하는 순결한 백합같은 여성들이란 말인가? 또 수녀복만 안 입었지 모두 수녀님이란 말인가? 또 머리만 안 밀었..

카테고리 없음 2023.07.29

얘네들 대체 몇살이니?몇살이야?

그리하여 토모에, 카오리를 포함한 7명의 친구들이 1학년 같은반에서 결성되었다. (1989년 전일왕이 승하하고 새일왕이 즉위한 원년이다.) 아카야마 토모에, 이케무라 카오리, 유키 세나카, 후지 미나에, 마나베 치사토, 야나가와 사와에, 이소베 나미에 이다. 토모에와 치사토는 귀가할 때 같은방향의 시내버스를 타면서 친해졌고 카오리와 세나카와 예쁜이와 통통이로 부러워하고 질투하는 사이로 갈등을 빚다가 친해졌고 미나에와 나미에는 지각해가지고 교문앞에서 기합 받으면서 친해졌고 사와에와 나미에는 청소당번일이 엇갈려서 좀 다퉜다가 참 드라마같은 상황때문에 친해졌다. 그리고 토모에와 사와에는 라디오방송출연에 대한 이야기가 되면서 공개방송에 같이 가자고 하여서 친해졌다. 그리고 솔직히 이 7명을 친해지게 해준 것은 ..

카테고리 없음 2023.07.29

하지원의 눈길로 바라보아라~!

윤손하,배용준,최지우를 시작으로 한 한류열풍에 따라서 한국의 많은 배우들이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서 많이 소개 되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 친구들도 그 매체를 접했는데 우리 마스다 치요도 하지원이 나오는 어떤 한류드라마를 보고왔다. 그런데 치요의 생각에 거기에 나오는 하지원처럼 실눈을 뜨고 다니면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생각에 그날부터 이제 눈에다가 힘주고 주변인들을 대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평소에 하던사람이 해야지 안하던 사람이 어느날 갑자기 할 것은 못된다. "너 무슨 불만 있니?" &"너 눈 아프니?" &"우리가 뭐 잘못한거라도 있니?" 등등의 말이 들려온다. 심지어는 학교에서 선배(여자)들이 "어이~! 후배~! 눈 깔어?" 하는 경고성의 말까지 들려온다. 그래가지고 말도 안통하는 하지원상처럼 눈길을 하려..

카테고리 없음 2023.07.29

지금은 내가 그말을 하고 있구나~!

옛날에 내가 다니는 여고의 에어로빅동아리에 있을 때 여기저기 시범이랑 공연이랑 경연이랑 많이도 다녔다. 그리고 여기저기에서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그리고 안티들의 뒷담화도 많이 들었고 남성팬이라고 하는 남학생들에게 언어희롱도 많이 당했다. 그때 누구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나와 우리팀들의 가슴에 꽂힌 안티의 한마디가 있었다. "쟤네들 집에서는 말 디게 안듣는 딸들일거야.그치?^^" 라는 그때 나를 비롯한 우리팀들은 동아리방에 모여서 그말에 대한 분노를 한마디씩 토로하고 있었다. "진짜... 어이없다! 어이없어! 자기들이 우리를 알면 얼마나 안다고 그딴소리를 하니?" "글쎄말이야... 혹시 중학교때까지 우리랑 앙숙인 그 동창놈들 아니야?" "그럴 가능성이 많아. 나 사실은 에어로빅 하기전에 몸치였거든. 그때..

카테고리 없음 2023.07.28

무지개 저 빛따라 나 달려나볼까 ♪

우리 숨찰 때까지 ♪ ...모든세상이 모든 사랑이 다아 우리게 될거야 ♪ 아~! 강산이를 향한 호랑이의 적극적인 대쉬하는 표정과 말투 너무 징그러워어~! 또 무서워어~! (그리고 또 사실은 부럽기도 하고.... 나같은 페이스에도 그렇게 대쉬해줄 여자가 있을랑가 몰라~! 에잇! 현실을 직시하자~!) 그런데 반민정씨가 그런 표정과 말투를 하고 있으니까 왠지 견미리씨의 옛모습같기도 하고 또 라미란씨의 모습같기도 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3.07.28

이 언니들이 야한 거 모르는 줄 아시나?

사오리와 나는 2살차이의 언니와 동생이다. 그리고 이제 둘다 곧 여중생이 되고 여고생이 되었다. 나는 이제 곧 실습을 나가는 여상3년생이고 사오리는 고1이다. 나는 어느날 자다가 참으로 야하디 야한 꿈을 하나 꾸었다. 한 턱시도를 입은 신사가 나랑 탱고를 추더니만 갑자기 나에게 입김을 불어 잠들게 한뒤에 나를 어디론가 납치해 갔는데 눈을 떠보니까 나는 란제리만 입혀진 채로 두팔이 천정에 묶여있고 조금전에 나와 탱고를 추던 그 신사는 뱀의 형상을 한 본체를 드러내고 "으허허허허! 아가씨!^^ 오늘 나와 아주 뜨거운 밤을 보내게 될거야~!" "놔~! 놔~! 놓으란 말이야~! 놓으란 말이야~!" "아가씨~! 아주 매력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군...으허허허허~!" 그리고 이제 그 뱀은 이제 란제리만 입은 나의 나..

카테고리 없음 2023.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