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토모에와 히로시는 어떻게 만났는가?>

黃遵守 2023. 3. 5. 19:11

에나미 히로시(00 博) 1970년 2월2일생(손지창,박형준과 동갑.)

00표시는 작가가 그 한자를 몰라서가 아니라 우리나라옥편에는 표기가

안되는 한자라서 그런 것임을 알려둠.

 

참으로 드라마같은 만남인 것이 토모에가 다니는 대학동문회에서 토모에가

동문회장에서 처음 만났으나 그때는 서로 말 한마디 안하고 눈도장만 서로

찍었다가 얼마뒤에 토모에가 바이토(알바)을 하게 된 까페에서 같은 알바로

우연히! ...만나게 되서 

 

"엇? 우리동문 아니세요?^^""예! 후배님! 안녕하세요?^^"

 

하다가 바이토하는 곳에서 제일 친한 사이가 되어 연인이 되었고 바이토를

그만둔 뒤에도 만남을 이어가다가 서로의 부모님도 만나서 허락도 받아

결혼하게 되었다고 함.

 

토모에는 이 때 막내남동생 류스케의 육아에 참여하는 동안 애기엄마라는

소문이 돌았는데 혹시 히로시가 리틀맘으로 오해할까봐 미리 자신이

막내남동생육아를 하는 장녀이니 오해 말라고 알려줬다고 함.

 

 

...(별도로)...

 

토모에와 히로시의 거리에서의 데이트는 계속 시작되었다.

 

히로시가 토모에가 나란히 인도를 걷고 히로시는 토모에에게

 

"아휴~! 이렇게나 참하셔가고 이 거친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시려나?^^"

 

라고 하였고 토모에는 갑자기 "쩝!" 하더니만 껀들껀들 하면서

 

"쩝! 아즈씨! 나가요 핫도그가 먹고싶다 이겁니다.  돈 좀 내놔보시요!"

 

하고 건달폼으로 이야기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