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일본에 가면 선생 하겄드라.ㅎㅎ

黃遵守 2016. 1. 4. 12:21

 

 

 

 

 

 

 

 

 

 

 

 

 

 

 

 

 

 

 

 

 

 

 

 

 

 

 

 

 

 

 

 

 

 

 

 

 

 

솔직히 내가 학원에서 겪은 일본인여강사..

 

 

 

솔직히 겪어보니까 나보다 아는것도 없고 수준도 되게 낮더라.

 

맨날 뭐 말하면 내가 부연설명을 해줘야하고 도저히 박자가 안맞는데

 

 

 

내가 그 여강사를 겪으면서 느낀것은 내가 반대로 일본에 가면

 

선생을 하겄드라는 것.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