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 83

언젠가 했던 것을 돌려주고 있습니다.

"쥬리에~! 엄마가 평소에 잘해주시니?""응! 이모!^^ 그런데 우리엄마 간혹 나한테 살좀 빼래요.이모! 우리엄마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글쎄말이다! 언니는 왜 그럴까?" 그런데 이모는 갑자기 "쥬리에! 엄마 그럴 때마다 밉지?" 하면서 "자아! 이모를 따라해보렴." 하면서 두팔을 고양이발톱으로 하고서 "자아! 웨~~~~~~옹!!"  그리고나서 이제 이모랑 나랑 그렇게 고양이앞발 치켜드는자세를 하고 냥냥펀치의 "웨~~~~~~옹!!"을 펼쳐보여주었다. 그러고보니까 엄마가 해준 이야기인데 엄마가 작은이모(얼굴은 기억이 안나지만)를앞장세워서 지금 이 큰이모한테 "사오리 밉지?자아! 웨~~~~~옹!!"해줬다고 하는 그것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2.28

"나는 뭐 원빈 좀 좋아하면 안되나?"

노무라 쥬리에. 나오리가 35세에 득녀한 늦둥이 딸이다. 그리고 2010년 올해 여중2년생이다.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미모로서메가미(여신)의 인기와 영광을 누렸던 지 엄마와 두이모의 영광이이제는 그만이라는 듯이 통통한 안빵공주가 되었다. 그리고 쥬리에가 여중2년생인 이 해의 말은 안그래도 바다건너에서부터건너와 많은 일본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는 원빈이 이번에는라는 영화를 개봉한 시기였다.  자아! 여기서부터는 노무라 쥬리에(고토시14세)양의 직접토킹이다. talking.14才 野村 儒梨惠(1996年生) *우리엄마의 대역.... 40대중반 김성령*우리큰이모의 대역...40대중반 이일화 보고 온 지인들의 소문에 의하면 신분을 숨기고 전당포를 운영하며 조용히지내던 남자와 가정에서 그다지 사랑받지 못하는 이..

카테고리 없음 2025.02.28

"출생의 비밀을 탐구하려는 나이라면?"

다들 몇살 때 출생의 비밀에 대한 의문을 가져보셨고 자신이 어떻게 태어났는지 알게 되셨나요? 그리고 그것을 알게된 순간 한동안 어떤 기분이셨나요? 그리고 자신의 큰오빠나 삼촌뻘의 이성의 몸매를 보았을 때큰누나나 고모.이모뻘의 이성의 몸매를 보았을 때 왜 체내에서 호르몬이발동하는지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몇년뒤에 같은여고에 입학하여 1학년 때 같은반으로 만나서 절친이되는 아카야마 토모에와 이케무라 카오리가 이제 그 출생의 비밀을 알아갑니다. 10살의 토모에와 카오리는 듣고야 맙니다. 한남자와 한여자가 한방에서 서로 옷을 벗고 몸을 비비며 강렬한 키스를나누면 아가가 생긴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리고 10살인 토모에와 카오리는 서로 각자 두개의 화면이 나오면서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아휴~~! 저~~..

카테고리 없음 2025.02.28

이해의 선물...

나는 여상고에 입학했다. 학교선생님들 부모들 그리고 나의 지인들 모두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못따이나이~!(아깝다~!)"라고.... 나의 성적이면은 우수한 인문계를 가서 폭넓은 공부를 하면 대학교에입학하여 캠퍼스를 누빌 수 있을텐데 왜 굳이 여상고에 갔느냐고 말이다. 하지만 나 나오리는 말한다.하고싶은 것보다는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했고 할 수 있는 것보다는해야만 하는 것을 생각했었다고.... 나는 그렇게 해서 여상고에 입학한 것이었다. 이런 나의 지망을 가장 아쉬워하는 것은 바로 나의 두살적은 동생사오리이다. 발렌타인데이....나는 몇몇 아는 남학생들에게 기리초코(의리상 예의상 주는 초코)를주었다. 그리고 이제 화이트데이를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다. 그런데 최소한 5살안팎의 남학생들의 마음은 그런대로 이해..

카테고리 없음 2025.02.28

"밖에서만 잘하는 언니가 되고 있나?"

*나 사오리의 대역... 13세 이일화. 나랑 같은 여중으로 배정을 받은 소학교동창인 고바야시 마야(小林 眞治)라고 있는데 그 친구도 나랑 비슷하게 8살아래의 늦둥이막내인 남동생을보았다. 어느날 나는 주말을 맞이하여 마야의 집으로 가게 되었고마야에게 "누나! 누나!" 하면서 안기는 마야의 늦둥이막내를 보았다. 마야의 남동생은 올해 5살로 올해 유치원에 입원하여 다니고 있다고 한다.우리 카오리보다는 한살이 더 많은 71년생이다. "야스토(安都)~! 누나친구야~!인사해~!^^" 그리고 나 사오리역시 모성본능이 있는 여자인지라 너무나도 귀엽고 다정한 마야의 막내동생과 눈이 마주치자 본능적으로다정다감한 눈길과 스킨쉽이 진행되었다. 더구나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여학생인 나로서는 더욱더 사랑스러워보인다.그렇게 야스토..

카테고리 없음 2025.02.27

언니의 말이 맞는 말이기는 한데...

talking. 13才 池村 沙織(1963年生) *나 사오리의 대역... 청소년 이일화.*2살위인 나오리언니의 대역... 청소년 김성령. *이제 4살인 막내 카오리의 대역... 4살 박은빈. 현재 내가 다니는 여중 교복차림에 단발머리를 하고 교실에서 수업에 집중하는 나 사오리. 나는 잠깐 머리를 스쳐가는 언니의 음성을 떠올리고 있다. "사오리~! 너 잠시 내려놓을 때는 좀 내려놔~!시험성적이 동생의 응석 한번 받아주는 것 보다 더 중요해?"음...., 언니의 말이 맞는 말이기는 한데..., 맞는 말이기는 한데...., 지금은 국어시간 그런데 국어교과서에 언니가 한번 비춰지다가카오리가 한번 비춰지는 것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2.27

<오모이데노 후루-츠제리->

내가 4살이었던 때의 이야기이다. 나에게는 17살위인 큰누나가 있다. 내가 4살이었을 때 큰누나는 여대생이었다. 우리 큰누나는 항상 다정다감하다. 그리고 나는 그런 큰누나를 좋아한다. 큰누나가 대학교에 들어가서 학교근처의 원룸에서 지내게 되어서이제 집에는 주말에만 오게 되자 나는 엉엉! 울었고 그것때문에 큰누나는그 원룸을 다른 원룸을 구하던 학생에게 주고 다시 집으로 와서 집에서 통학해야 했다. 그런데 어느날 큰누나가 과친구라는 예쁜누나를 한명 데리고 왔다.그리고 그 예쁜누나랑 한 두어시간인가 이야기하고 노래 부르고 놀았다. 그리고 그 큰누나의 친구인 스즈미누나가 간 뒤에 나는 큰누나에게 자꾸 스즈미누나에 대한 찬사만 늘어놓고 있었다. 그러자 우리 큰누나는 갑자기 "류스케! 이리 온~!^^" 하고 자기가..

카테고리 없음 2025.02.23

"찌비한테 대체 뭐를 가르치는거야?"

우리오빠는 완전히 막내여동생바보이다. 우리집 막내 스미레를 번쩍 들어올려주며 "오빠랑 놀까?^^"하고 흔들흔들 해주면서 노는데 어느날은 글쎄 스미레는 안겨있고 오빠는 안고있는 자세로둘이 갑자기 동시에 오른팔을 뻗어들고서 "오! 고스터 바스터!" 를 반복하고 있는 것이다. 스미레는 지금 오빠가 가르쳐준 그 '오! 고스터 바스터!'가 아직뭔지 모르고 있다. 그저 14살위인 큰오빠가 번쩍 들어올려서 흔들흔들 해주면서 노니까 신이 날 따름이다.  예? 저 누구냐고요? 저는 저 막내동생 스미레의 13살위이며 저 큰오빠 요시토와 연년생남매간인 야스모토 카스미(夜須本 花純)랍니다.^^ 도조 요로시쿠~!

카테고리 없음 2025.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