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 사랑을 위해서 사랑을 했단 말인가?

黃遵守 2023. 4. 30. 12:51

talking.30才 池村 香織(1961年生)

 

토시미가 신혼여행을 다녀오자마자 사흘만에 남편과 이혼을 하고야 말았다.

 

흔히 말하는 성격차이가 사랑하여 아기까지 가진 이 부부에게도 피해가지는못하였다. 

문제는 이제 배가 점점 불러가는 동안에 이제 결혼준비를 하면서

또 데이트를 하면서 조금씩 생겨났다.

 

토시미는 같은동료이자 같은여자인 내가 지내봐도 손이 큰 편이었다.

토시미는 참고로 어릴적에 좀 유복하게 자란 편이었다.

 

반대로 그 남편인 스나미 다케오(巢南 武夫)는 조금 근검절약을 실천하는 편이었다.

 

다케오는 그런 토시미와 이미 주변에 뜨겁고 끈끈한 사랑을 한다고 다 알려놓은

상태인지라 그런일로 싸우고 싶지 않아서 극복하고 양보하고 많이 참았다.

 

그리고 결혼식을 할 때까지도 그것을 알리지 않았다. 그리고 하객인 우리 직원들과

가족,친척,친구들도 정말 잘 살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다가 이제 신혼여행을 괌으로 다녀오는 동안에 괌의 예약된 숙소에서 이제

최종적인 부부싸움이 난 것이었다. 토시미는 아기를 배고 있는지라 큰액션을 취하지

않고 눈길과 몇마디 말로 다케오와 심리전식의 부부싸움을 하였다.

 

그리고 이제 나온 말이

 

"애초부터 우리사이에 사랑같은 것은 없었는지도 몰라!"

"애초부터 우리는 사랑을 위해서 사랑을 하고 있었는지도 몰라!"

 

였다고 한다. 마치 드라마에나 나오는 대사같지만 이들은 진심이었다.

 

그리고 이제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사흘뒤에 정식으로 법원에서 이혼을 하였다.

 

이들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것이 아니라 이혼여행을 다녀온 셈이었다.

 

그리고 혹자의 말로는 인간은 모르지만 神은 알고있는 그런 죄를 지어놓고

감춰놨기때문에 인생으로 벌을 받고있는 거라고도 말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로부터 서너달뒤에 이제 토시미는 아기를 낳았는데...

이제 토시미는 크로와상(어머니는 되지만 아내는 되기 싫다! 는 사상의 미혼모들)

이 된 것이었다. 하기사 원래는 짐승들도 보면 대부분이 모계사회 아니던가?

 

나는 너무나도 안타까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