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큰언니보다 더 연상인 제부라니!>

黃遵守 2023. 5. 12. 10:38

시간이 지나서 이제 마호도 대학도 졸업한 긴머리의 아가씨가 되었다.

 

그리고 두언니는 결혼을 하고 조카들도 생겼다.

 

그런데 두언니는 물론이고 엄마.아빠에 마야언니(사촌언니)까지 

쇼킹하게 만드는 사건이 생겼다.

 

마호가 가정교사로 들어간 어떤 집에 몇년전에 아내와 사별하고

세명의 아이를 키우는 그런 연상의 남자의 여친이 되어서 이제 결혼

하겠다고 우리집에 같이 온 것이었다.

 

마야언니보다도 나이가 더 많은 81년생인 연상의 남자라는 것이다.

무려 14살차이가 나는 남자였다.

 

우선 그러면은 선입견이 많은 '새엄마'가 되는 것이고 남들이 볼 때

옛날 근대와 중세에나 있었던 정략결혼처럼 비춰지는 것이었다.

 

안그래도 딸바보인 세자매의 아버지부터

 

ぉ父>"내 눈에 흙이 들어가도 안돼~!!"

 

하며 반경20미터앞까지 다 들릴 정도로 목청껏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신다.

 

그리고 방에 감금도 당했다가 그 남자의 사별한 아내의 삼남매와 아주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드라마도 한판 찍었으며 또 그 남자와 만나는 곳곳마다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나서 "둘은 절대로 안돼!!" 하고 갈라놓으신다.

 

아~! 이제 당분간은 마호네 친정은 조용해지기 글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