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즈의 세언니는 왜 사귀었다 하면 오래 못가는가?

黃遵守 2023. 3. 29. 23:16

안즈(오카야마 히토미)와 그녀의 세언니(나호,시호,미호)는

예쁘다'라는 면목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그 예쁘다'라는 것에는

남자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둬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여기기도

가볍게 무시하기도 쉽다는 것도 따라오는 법이다.

 

안즈는 언니들이 왜 남친을 사귀었다 하면 오래 못가고

마지막에 집에와서 눈물을 흘리고 끝나는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뭐 흔히 말하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 어떤 구체적인 

사항인지는 잘 모르고 있었다.

 

그런데 이제 언니들의 나이가 되어 사랑을 하게 된 안즈는

이제 세언니들의 그 반복되는 이별의 이유를 자연히 알아가는

체험을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