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류스케~! 누나랑 같이 공부하자~!"

黃遵守 2024. 2. 27. 23:07

友惠>"어 칼로리 이스.."

 

流助>"어 유니트 어브 에너지."

 

友惠>"인 뉴트리션..."

 

流助>"칼로리스 리퍼 "

 

友惠>"투 더 에너지 피플."

 

류스케는 내가 고2때(17세때) 태어난 막내남동생이며 현재 내가

재직하고 있는 실업고에 다니고 있다.

 

그리고 지금 중간고사 기간이라서 지금 이 큰누나의 집에 불려와서

며칠간 스테이를 하고 있다.

 

나는 나의 막내남동생이 '자기누나가 교사면서 공부도 못하네!'소리를

듣고싶지 않다. 류스케가 느끼기에 '너무한다!'라는 말을 듣더라도 공부 좀

시켜야겠다.

 

그리고 아울러 류스케가 지식인이 되기보다는 지성인이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