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34

"이성앞에서는 우정도 없는 거구나~!"

talking. 34才 에나미 토모에(1973年生)...대역 이매리누나~! 류스케(막내남동생)이 지 친구인 요시토하고 한판 싸우고 왔다고 한다. 그리고 그래가지고 교무실에 불려와서 큰누나인 나의 얼굴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이곳은 우리집 ... 류스케는 시험기간이나 그밖에 좀 특별할 때 내가 좀 불러온다. 그리고 지금 우리집에서 내가 한 밥반찬으로 저녁식사를 하고 있다. 큰누나이자 류스케의 학교 선생인 나의 관심이 좀 필요한 듯 하다. 류스케는 오른쪽 눈에 멍이 들어있는 얼굴로 큰누나인 나의 눈치를 보면서 밥위에 반찬을 올려놓고 또 한입 먹을 준비를 하고 있다. 다까라(그러니까) ...사건의 개요는 이랬다. 류스케와 요시토 그리고 몇명의 친구들끼리 이제 인간관계로 이성교제를 하는 사이가 된 근처의 한 죠..

히토미~! 막대사탕 먹고 있냐?

히토미대역...청소년 박은빈시호대역... 청소년 김소은. "떨어자는 낙엽을 보며 인생이 허무하여 눈물 짓기도 하고굴러가는 말똥을 보면서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못해미친듯이 웃어대기도 하고...히토미~! 이 시기도 곧 지나간단다. 짧으면 일년 길면 삼년일거야~! 응?" 아주 분위기있게 지금 눈도 감은채로 모션까지 해가면서사춘기인 여중생 히토미를 위해서 격려의 멘트를 해주는시호언니(셋째언니 18세 高3). "그 뭐랄까 인생에 대한 고독감을 절실히 느끼면서 자기존재의아이덴티티를 찾아서 방황하기도 하고 또 이성에 대한 호기심과갈망으로 온밤을 하얗게 지새우기도 하고(이 부분에서 한손바닥을 치켜들며 샥!) 그 갈망이 너무 지나쳐서병이 되기도 하고(이 부분에서 한손으로 이마와 볼에 손을 댄다)어쩌면 불장난이랄까? 그런..

카테고리 없음 2024.05.21

"몽고반점을 만들어 주~겠~어!".a

토모에가 소리없이 찾아온 '저주받은 하체'때문에 비육지탄을 했던그 시기는 막내남동생 류스케가 태어난지 얼마 안되는 시기였다.참고로 류스케는 고루텐우이쿠(일본에서 어린이날을 위시한 며칠간의황금연휴임. 소레까라 그리고 일본에서는 석가탄신인이 휴일이 아님.) 주제가 비육지탄이지 막내남동생의 탄생이 아니기때문에 한줄도 언급하지않는 것 뿐이다. 그렇게 토모에와 6명의 친구들은 그렇게 토모에의 집에 와서 토모에의 하체를몰매마사지(^^)를 해주고 갔고 다시 학교에서 만났다. 토모에랑 치사토랑 같은 반이고 캡틴인 사와에랑 다른 멤버들은 다른반이다. 그런데 엊그제 몰매마사지(^^)가 한참 진행되는 도중에 토모에가 잠깐 쉬 좀 한다고 잠깐 화장실에 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사와에와 나미에가 둘이 동시에 매발톱을 꼼지락 거리고..

카테고리 없음 2024.05.18

"아~! 나도 때로는 원빈이고 싶다~!"

류스케가 티비에서 한류드라마 를 보더니만  또 주변에서 원빈 원빈 하다보니까 류스케역시 원빈신드롬에 빠져들었다. 올해로 高2가 된 류스케의 입에서 나온 말 "아~! 나도 때로는 원빈이고 싶다~!" 나도 를 비롯해서 원빈이 나오는 드라마나 프로를 몇번 본 적이 있는지라  원빈의 이미지를 알고있다. 그리고 우리 유토아빠가 들으면 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나도 원빈의 이목구비에 호감이 좀 있다. 그리고 손슨혼은 그냥 뭐 다들 호감있다니까 저도 덩달아 호감이 좋은거지 내 스타일은 아니다.(독자님들... 히미쯔~!^^) 잠깐 류스케가 원빈이 된 모습을 상상해보고 있다. 손히에교를 강렬한 눈길로 붙들면서  "나의 너를 향한 마음 얼마면 되니? 얼마면 되는거니?" 하는 장면을 상상해보고 있다. 그러다가 이내 "풋!*..

카테고리 없음 2024.05.17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기구나~!

나의 막내남동생 아카야마 류스케는 내가 17살 때 태어난 막내이다. 그리고 지금 내가 재직하고 있는 한 실업고애 입학한 학생이기도 하다. 아무리 내가 어릴적에 업어서 키우고 기저귀 갈아줘가며 키운 사랑하는 막내남동생이라지만... 나는 잘못하면 제일먼저 회초리를 든다. 그리고 시험기간이면 우리집에다가 데려다놓고 유토,유호와 같이 공부하게 한다.  류스케가 "큰누나는 너무하는 거 아니야?" 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이것이 다 류스케 지를 위해서 그런다는 거. 큰누나로서 남동생인 너를 너무나도 사랑하기에... 나는 너에게 무서운 큰누나가 되어야만 하는 것이다. 손바닥 펴! 류스케는 나에게는 사랑하는 막내남동생이면서 우리 자녀들에게는 7살,8살위의 외삼촌이기도 하다. 그래서 가끔은 한방에서 공부하게도 하면서 지 조..

카테고리 없음 202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