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얘들아~! 언니/누나 공부 좀 하자~!!

黃遵守 2024. 3. 14. 01:11

올해 중3인 아카야마 토모에(赤山 友惠)입니다.

 

마루노우치 그중에서도 도쿄역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3살아래의 여동생(토모카)와 4살아래 남동생 (토모키)이

있습니다. 둘이 연년생인데요. 특히나 만화영화를 볼 때 둘이서 왁자지껄

합니다.

 

지금 사이코아머 고바리안( '고바리안')이란 로보트만화를 하는데요.

 

오프닝을 하자마자 ♪고바리안 고바리안 ♪무적의 로보트 고바리안 ♪하고

둘이서 합창을 하고 있습니다.

 

아~~~! 저 중3이고요. 내일 또 모의고사 보거든요. 그리고 모의고사가

아니더라도 내년에 고교에 들어가려면 여러가지 열심히 공부해둬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 두동생들요... 인간적으로 너무 떠듭니다.(>.<~!!!)

 

♪악마의 무리들아 무릎 꿇어라 ♪펼쳐라 정의의 힘을 ♪ 떨쳐라 드높은 용기 ♪

영광의 승리가 돌아올 그날까지 ♪

 

아~! 그냥 제가 귀마개를 끼고 공부하는 수밖에 없군요.

오냐~! 이 언니/누나가 참아준다~!

 

그런데 여전히 이녀석들 너무 떠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연습장에 '베걸스 컨트 비 추주얼스'라는 숙어를 쓰고 있었는데요.

아~!>.<~!! 참는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쓰고있던 볼펜을 연습장에 탁! 던지면서

이제 한참 떠들고 있는 두동생에게 갔습니다.

 

"야!! 토모카! 토모키!"

 

"왜? 언니?"   "왜?누나?"

 

"공부 좀 하자! 응?"

 

                  ...(별도로)...

 

이번에 나미다 후미에(淚 奎繪)의 생일을 맞이하여 같은학교 여학생인

 

나미다 모리에(淚 森繪), 고바야시 미코(小林 明湖), 나미다 세오리(淚 世織)

 

등등이 초코파이 위에 촛불을 올려놓고 후미에의 전공인 디자인 전공실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들어오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도 의리를 지켜준

 

친구들에 대한 기쁨의 미소를 짓고 있다. 오래도록 잊지못할 학창시절의

 

아름다운 우정이고 추억이 될 것이다. 

 

자! 이 부분까지 장면스톱! 지금 바로 옆에는 누가 있는가?

 

바로 마스다 아키토(增田 亨和)라는 남학생이 있다.

 

얼마전에 후미에의 친구들을 포함해서 화실여학생들에게 화이트데이캔디를

 

돌렸던 마음씨 좋은 아키토이다. 아키토는 사실 세오리를 좋아한다. 사실은

 

세오리만 주고 싶었다. 그런데 눈치상으로 다른 여학생들도 다 준 것이었다.

 

얘네들은 아키토가 준 화이트데이캔디가 그다지 크게 고맙지가 않다.

 

그저 그날 하나라도 건져서 주변에 자랑할 수 있음을 바랄 뿐이다.

 

 

                 ...(중략)...

 

...나미다 사와에(淚 佐和惠)는 나미다 세오리(淚 世織)의 10살위인 막내고모이다.

 

...세오리는 바람둥이인 아들을 낳아 매번 골치 아프게 되고 나미다 후미에는

매번 만나는 남자마다 성격차이로 헤어지기를 반복하더니 결혼해서 중증장애인인

자녀를 키우는 벌을 받고 모리에는 결혼후에 자폐아를 낳아서 키우는 벌을 받는다.

그것이 다 마스다 아키토의 섬김을 무시하고 모욕한 것에 대한 벌이었다.

 

...세오리의 이런 개방적인 성격은 마치 나미다가문의 내력인 듯 하다.

사와에도 이런 비슷한 성격이었다.

 

개방적이고 명랑,다정한 성격은 차칫 고백 당할 수 도 있는 온상이 될 수도 있으니까..

 

...나미다 유리나와 나미다 세오리는 오메市와 도쿄市에 사는 육촌간이다.

 

... 아~~~~~! 이걸 어쩌나~~~~?

엄마.아빠가 밤사이에 열정을 불태워 12살아래의 막내여동생이 생겨부렀다~~~!!

 

오~! 그래~~! 그래~~~!

사랑하는 나의 막내야 이 언니가 뭐 해주면서 놀아줄까?

오우~! 오우~! 젖은 안돼~!! 이 언니는 젖이 안 나온단다~~!

 

...우리 아리나는 하필이면 한일월드컵이 한참인 시기에 태어났다.

응원열기가 한창인 시기에....

 

...유리나는 90년 8월15일에 세리나는 7월10일에 태어났다.

 

...사와에는 24세에 혼전임신 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