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두가 다 그 역사만 있는 줄 알지?^^

黃遵守 2024. 5. 30. 22:49

아~! 당시에

순c를 비롯해서 전국의 c들이 다 그런 역사만 있는 줄 알았겠지?^^

 

imf로 인하여 침체에 빠진 나라를 구하겠다고 다들 기도를 모으고 있다는 거...

 

다들 그것만 있는 줄 알았겠지?^^

 

그 시기에 그 현장에 있었던 나는 그저 한바탕 크게 웃고싶을 뿐이야.

 

그럴듯 한 것들만 여러개 찍어다가 거기에다가 사운드를 붙이고

그럴듯한 멘트의 문구를 붙이면 그것을 보는 사람로 하여금 그것이

전부인양 그렇게 믿는 거지.

 

 

...나는 그들 한명한명을 겪어보면서 그들의 헛점을 알게 되었어.

그들이 하고있는 신앙과 그들이 하고있는 사랑은 ccc에 사람이 많이 차고

재정이 충만하기위한 그런 사랑이었어.

 

...기도편지 그 실체를 알았을 때 말이야... 처음에는 몰라서 나도 내가 잘하는

손편지를 답장으로 써주고 그랬어. 그러다가 그게 내나 돈 내놓으라는 것임을

알게 되었어. 그런데 내가 그때 아파가지고 학교도 겨우겨우 다니고 있고

알바같은 것을 할 수 없는 처지라는 거 다들 모르고 있더라고. 내가 돈이 어디있어?

 

그리고 설사 있다해도 주고싶은 마음도 없었어. 내가 당시에 투병후유증으로

좀 이상한 짓을 한다는 것을 알고 다들 입에서 입으로 나를 비하하고 있고

나를 따돌리고 있다는 거 나도 알고 있었어. 나같은 놈 한명에게도 사랑이

없는인간들이 특히나 해외에 나가서 그 위선과 가식을 떨거 아니냔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