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9 4

나오리언니가 나 머리 묶어줄 때마다

내 나이 7살... 이제 소학교에도 들어갔고 이제 작년에 비해서는 약간 성숙한 모습이 되어가고있는 나. 지금 방에 큰거울앞에서 나오리언니(큰언니)가 머리를 묶어주고 있다. 아직은 어떻게 묶어야 예쁘게 묶는지 아직 잘 모르고 있는 상태라서 큰언니(당시 여상고3년생)가 묶어주면서 가르쳐주고 있었다. 그러는 동안에 큰언니랑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근1년동안 이야기의 주제는 항상 똑같다. 그리고 내가 똑같은 스타트를 한다. "사오리언니(작은언니) 왜 그런데?"

카테고리 없음 2022.08.29

나는 복수를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야~!

이제는 꿈속에까지 나타나고 있다. 손 안씻고 과자 먹으려고 한다고 찰싹찰싹!** 자기한테 온 연애편지나 자기 노트에 쓴 글 읽었다고 찰싹찰싹!** 자기 무용연습하는 거 흉내내며 놀린다고 찰싹찰싹!**자기 거리에서 남학생 만나는 거 일렀다고 찰싹찰싹!** 어릴적에 사오리언니(작은언니)한테 엉덩이맴매 맞은 거 이제는 그 악몽에서 벗어나야할 때이다. 사오리언니~!(대역 이일화) 나는 복수를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야~!단지 계산을 하고자 하는 것 뿐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2.08.29

가시내가 어디서 무슨 노래를 배워오는거야?

talking. 池村 奈織(1961年生 베를린장벽과 나이가 같음.) 또 오랫만에 카오리(대역 이연경)가 만숀으로 왔다. 햄버거집 아르바이트가 꽤 수입이 짭잘한가보다 (뭐 이 언니의 미모를 닮아서 페이스가 되니까.^^) 카오리는 지 적성을 찾은 것 같다. 내 (대역 김성령)생각에는 카오리는 여상을 다녔어야 했다. 지금 또 지 조카한테 또 용돈을 쥐어주고 있다. 물론 아직은 내가 칸스케(아들이름)의 통장을 마련해서 카오리가 주는 즉시 내가 보관해야 한다. 어쩌면 저렇게 나랑 똑같을까? 조카와 눈높이를 맞추고 쪼그리고 앉아서 미소짓는 저 모습. 잠시후에 내 주방일을 도와준다고 하면서 주방으로 들어왔는데 내가 잠깐 주방에서 나와있는 동안에 카오리는 뭔가 노래를 부르는데 ♪환상 속 에 그 대 가 있 다!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2022.08.29

게나 고둥이나 라이커 버진'을 부르다.

내가 아오츠바메죠시코에 다니던 시절인 89년도는 마돈나에 이어서 티파니가 앨범 '아이 쏘 힘 스탠딩 데어'라는 노래가 히트를 치던 시기였다. 하지만 아직 마돈나도 만만치않는 파워가 있었다. 바로 우리 7友들 역시 ♪라이커 버진 ♪터치 포 더 베리 퍼스트타임 ♪을 합창하고 다니던 시기였다. 하루는 우리 7友들이 라이크 어 버진'을 합창하며 학교앞 거리로 하교하고 가고 있는데 저쪽에서 우리학교와 담너머에 있는 아오츠바메여상(우리학교와 재단이 같음)의 학생들이 라이크 어 버진'을 합창하며 우리 반대쪽으로 걸어오고 있었다. 뭐 ... 라이크 어 버진'을 우리 7友들만 불러야 한다고 점찍어 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우리 7友들만의 신비감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다. 야이 가시내들아~!! 그것도 노래라고 부르냐?..

카테고리 없음 202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