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격차이란 과연 무엇인가?

黃遵守 2023. 4. 7. 10:35

나는 두언니의 사랑과 이별을 보았다.

나는 두언니가 사귀는 그 남자가 과연 내 형부가 될 자격이 있는지

그것을 궁금해하면서 지켜보았다. 하지만 '성격차이'는 비켜갈 수 없었다.

 

우리두언니들 참 사랑도 빠르더니 이별도 빠르더라..

 

그리고 이제 몇년뒤에는 내가 저럴 차례이다.

 

- 增田 千代(1986年生) -

우리 치호언니(큰언니)에게는 대학써클에서 만난 기시무라 히로시라는 

남친이 있었다. 그리고 졸업하고 그뒤에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상점에 취직했을 때도 계속 사귀고 있었다. 그런데 그 히로시는 언니가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홍콩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 치호언니도 처음에는

내색 안하고 들어주었으니 폭력성을 싫어하여 우리나라의 야쿠자영화도 안보는

치호언니인지라 이제 "우리 헤어져요~!"하고 이별선언을 해버렸다.물론 히로시도

"치호상~! 다음부터 홍콩영화및 폭력적인 영화이야기는안할께요. 고치면 되잖아요."

했으나 치호언니는 단호하게 이별을 선언해버렸다.

우리 치오언니(작은언니)도 남친이 있었다. 작은언니의 경우에는 반대로 ...차였다.

  공부벌레,책벌레인데다가 나름의 말재치도 있어서 또 바다건너 명세빈 닮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서 누구라도 좋아할 그런 외모이다. 그리고 코마샬매니아이기도 하였다.

우리 치오언니야 그런 옛날광고까지 다 기억하고 수집하여 익숙하다지만 다른사람은

그렇지가 못했다. 그러다가 어느날 남친인 노구치 킨노스케에게 옛날광고 어떠어떠한

것이 있는데 그 광고가 그시절의 현실을 어떻게 보여주지않느냐 등등의 논리를 폈다.

처음에는 여러번 겉으로 웃으면서 들어주던 킨노스케는 더이상 깊은관심도 없는 내용을

강의하자 몇날며칠을 참다못해 "치오상~! 우리 헤어집시다~!" 라고 했다고 한다.

"킨노스케상 제가 뭐 잘못한 거라도 있나요?" "치오상은 치오상이 영역표시한 곳을

너무 자랑하는 것 같아요. 제가 앞으로도 그것을 어떻게 계속 들어주나요?"

 

그런데 치오언니는 우월감 있는지라 "(내가 뭐 어쨌다고? 자기들이 노력을 안하면서...)"

 

그 킨노스케의 이별선언을 받아들여주었다. 그것때문에 또 이별이 되돌아 올수도 있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