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양소년 에스테반'을 하던 9살 때

黃遵守 2024. 3. 25. 01:41

talking. 지금은 성인이 된 赤山 友惠(1973년생)

 

내가 9살이었고 토모카는 6살.토모키는 5살이었을 때

 

<테요노 코 에스테반> 이란 만화영화를 방영해줬었다.

 

그때 후반부에 황금콘도르가 등장했는데 토모카와 토모키는 

 

완구점에서 그거 파는데 사달라고 우리엄마를 무지 졸라댔다.

 

결국 엄마는 그 콘도르 장난감을 사주셨는데

 

그리고 당시 9살이었던 나는 토모카와 토모키가 갖고 노는 동안에

 

"나 한번 줘볼래?^^" 하고 집어가지고 공중에 띄우는 놀이를 하다가

 

토모카와 토모키의 "엄마아~~~~! 언니가/누나가~~~~!! ㆀ" 하여

 

곧 엄마가 등장하셨고 나는 곧바로 얘네들에게 돌려줄 수 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