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벌을 받을 시기가 정해져있을 뿐이었다!

黃遵守 2024. 4. 6. 15:04

그뒤로 몇년동안은 세오리(淚 世織)의 인생은

 

아키토를 따돌린 일이 아무런 반영이 되지 않는 듯이

또 없었던 일이었다는 듯이 그렇게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었다.

 

세오리는 이제 한 남자를 남편으로 맞이하여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 그리고 낳은 아기도 이제 세오리의 지극정성인

사랑으로 건강하게 자라났다.

 

그런데 이 아들은 고등학생이 되었을 무렵부터 

 

툭하면 사고를 치고 또 여러 여학생들을 등쳐먹는 바람둥이가

되어 세오리와 그의 남편을 애를 먹이고 있었다.

 

세오리는 나름대로 왜 그런 벌을 받는 것인지 그 까닭을 모른다.

세오리는 친구들에게 잘했고 또 만나는 남학생들과 삼촌들에게

예의바르게 미소를 날려준 것 뿐인데 자신이 젊은날에 무엇을 잘못했으냐고!!

 

하지만 세오리는 백명중에 한90명에게는 다 잘하였다. 하지만 

아키토를 포함한 10명에게는 잘못하였다. 특히나 아키토 한명에게 한

실수는 가장 비중이 컸다.

 

아키토가 마음을 담아서 손편지까지 동봉하여 준 화이트데이캔디를

무시하여 그자리에서 뜯어서 화실의 다른 남학생들에게 나눠줘버리고

동봉한 손편지는 대강대강 읽고나서 테이블밑에 떨어뜨려버린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