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리나가 말을 배우면서 처음으로

黃遵守 2024. 4. 11. 14:54

talking.中3 淚 由梨菜(1990年生)

 

락키챠챠챠 칫챠쿠떼 가와이이 유메가 아루 ♪ 가나에따이

락키챠챠챠 온나나라 민나가 못떼루 칫챠나 유메오 ♪

 

내 12차이의 막내여동생 아리나는 이제 말을 할 줄 아는 3살반이

되었다. 아리나가 태어난 해는 한일월드컵이 한창이던 시절이었고

또 모닝구무스메가 미니모니 라는 소그룹으로 축소되어 활동하던

시기였다.

 

나는 중3이다. 방과후나 휴일에 시간 나는대로 아리나와 놀아준다.

 

우리집에 디지털피아노가 있는데 나는 그것을 쳐주며 또 노래를 

불러주며 놀아주고 있다. 나도 에리나도 미니모니를 좋아한다.

사실 뭐 군중심리때문에 그렇게 나도 미니모니를 좋아한다고

하는 것이기도 하다.

 

아뭏튼 그렇게  아리나와 ♪미니모니 떼레폰가 링링링 ♪을 불러주며

디지털피아노를 쳐주며 그렇게 놀아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