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 45

그냥 참고로 들어만 두는 것 뿐이다.

아메리카 신대륙이 발견되었을 때 노아의 후손이 아닌 아메리카 원주민들을 동물로 볼 것인지 사람으로 볼 것인지 논란이 많았습니다. 노아의 홍수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었는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동물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노예로 만듭니다. 이로인해 거의 일억명의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희생 되었습니다. 노아의 홍수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었는가 바이블의 노아의 홍수이야기는 바빌로니아 홍수이야기를 베낀 이야기이지 실제로 있었던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미국의 노예제도 옹호론자들은 바이블을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바이블에서는 함의 자손인 흑인은 저주 받았다는 내용과 이방인은 진멸하고 노예로 삼아라는 내용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바이블은 문제..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쥬리에 쟤가 대체 무슨노래를 부르나?

이프와나 프리티 에브리 와나 프리티~♪ 안덴다는 말은 노!노!노!노! ♪ 오디소나 단단하게 목끼 ~♪ 쥬리에가 여고에 들어가더니 그리고 그곳에서 친구들을 사귀더니 한류가요를 배워가지고 와서 집에 와서도 저렇게 열창을 하고 있다. 뭐 카라 라고 꽃이름으로 알고있는 걸그룹의 노래라고 하는데 나는 한국어라서 도통 가사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 쥬리에엄마라고 더 통하는 노무라 나오리임 -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떠오를 때 빨리 적어놓도록 하자!

*옛날에 아직 故구하라가 생전에 있을 적에 그때 스토리연습을 한다고 써놨던 장면인데.... 지금은 예의상 차마 공개를 못하겠다. 하라야~! 하늘나라에서는 잘 지내니? 치평동을 지날 때마다 생각하고 간다.. 하라와 승연은 같은 여고를 다니는 친구이다. 청소시간이 되어 하라와 승연도 청소도구를 들고 교실청소를 하는데 승연이가 자꾸 사타구니에 빗자루를 끼우고 하늘을 나는 마녀처럼 구는 것이었다. 하라는 계속 "야~~아! 야~~아!^^" 하고 웃어주다가 이제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복도를 향해 달려가서 "선생님~~~~!! 승연이가요~~!! 청소는 안하고요~~!! 하늘을 나는 마녀놀이 해요~!!" 하고 있고 승연은 뒤따라와서 "야~~~~아~~~아!^^"하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공주마마 납시오~~!!>.a

*본 이야기에서는 야나가와 사와에의 대역이 박정아(쥬얼리)임. 그리고 사와에의 학교친구들은 쥬얼리멤버들이 나옴. 야나가와 사와에(柳川 佐和惠). 오늘 아침 5시에 깼다. 佐>"어머니를 놀라게 해드려야지.^^" 그동안 먹은 우동면과 김밥꼬리가 여간 미안한 게 아니다. 佐>"아-하-암!(아쿠비) 스타토시요우까나?" 네코미따이니 곳소리 곳소리... 쌀 3인분을 꺼냈다. 그리고 다이도꼬로에 들어가서 쌀을 씻기 시작했다. 佐>"오늘 아침이면 엄마가 놀라시겠지? 너무 놀라서 기절하시면 어쩌나?" 며칠전부터 마음 먹었는데 모처럼 일찍 일어난 것 같아. 밤이면 *제루샤 에보트 와 햄릿 과 로빈후드와 친구하다가 새벽2시,3시였다. *의 주디의 고아원시절 이름. 땡그랑! 데구르르르르르!! 앗차!! 빗꾸리!! 지금은 아침식..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미에나는 사와에의 고종사촌동생이다.

스즈미야 미에나(96년생)는 야나가와 사와에(73년생)의 막내고종사촌 동생이다. 柳川 佐和惠에게는 막내고모가 한명 있었다. 사와에보다 한살아래인 고모였다.(1974년생) 그런데 할아버지.할머니가 돌아가시고 이제 큰오빠에게서 길러져서 대학까지 다녔는데 큰오빠에게서 유복한 환경에서 커서 그런지 좀 제멋대로공주인 성격이었다. 그리고 솔직히 어떤 남자를 만나서 제대로 사랑을 나누기나 하는건지도 믿을 수가 없어서 큰오빠가 개입을 좀 했더니 "오빠는 내 남자관계에 상관하지마!" 하고 이제는 오빠의 시선을 피해 이남자 저남자를 만나고 다녔다. 그러다가 대학교에 다니던 중인 22세였을 때 한남자와 성관계를 맺어버려가지고 임신을 하였는데 그래가지고 태어난 아이가 바로 스즈미야 미에나이다. 미에나는 그로부터 16년뒤에 외..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아~! 실로 앤 셜리가 따로 없도다~!

talking. 24才 眞鍋 健太郞(1966年生) "오빠빠빠! 그래가지고 말이야. ^^ 그렇게 다들 취침에 들어갔는데 나미에가 말이야. 취침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네고또(잠꼬대)를 시작하는 거야." "그래?^^" "그런데 그애가 평소에도 각종노래를 흥얼거리는 애인데 말이야. 네고또도 노래반 멘트반으로 하는 거 있지." "그래?^-^" "그래가지고 말이야... 이제 잠을 청하고 있는 우리 멤버들이 그 네고또 떼문에 잠을 청할 수가 없는거야. 가시내들이 다들 다 잠이 든줄 알았는데 아직 안자고 있었던 거야." "그래?^-^" ...이곳은 나랑 내 와이프가 운영하는 로스팅하우스... 지금 우리 막내여동생 치사토(17세)가 찾아와서 이 오빠에게 친구들과 있었던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 아~! 분명히 또 시작하면 기..

카테고리 없음 2023.11.23

"샘 난다면서 왜 흉내내고 그래?"

아카야마 토모카(76년생)는 언니 토모카가 결혼하고나서 이제 류스케를 챙겨주는 일을 맡게 되었다. 미용전문학교를 다니고나서 이제 자격증을 따고피부관리실을 다니고 있다. 요즘 티비에서 히로스에 료코 라는 소녀스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는 영화에서 유령이 되어 나타난 오래전에 죽은 딸로 나와서 감동까지 줬다고 (거기에서도 교복 입은 학생으로 나옴.) 그리고 너도나도 히로스에 료코가 입은 옷이나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니는데 토모카(24세)가 볼 때 정말 질투가 날 지경이다. 크도 크고 코도 길고 저 상큼하고 발랄한 웃음에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지금 티비에서 히로스에 료코가 나오는데 토모에는 투덜거리고 있다. 그리고 류스케(10세)는 그런 작은누나의 모습을 보면서 "(저 누나 그냥 상큼하고 발랄한데 왜 그..

카테고리 없음 2023.11.22

참으로 희한한 꿈을 다 꿨네.ㅎ

제가 우리집에 손님으로 위장해 온 어떤 킬러 둘을 격투 끝에 잡았는데 그 둘중에 한놈이 다 죽어가면서 하는말이... "이제 아주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날거야..." 하고 가는데 그 다음날부터 자꾸 말만 하면 내 밑으로 자꾸 한문고문으로 바뀐 자막이 자꾸 뜨면서 나를 만나는 사람들마다 자꾸 내가 구경거리가 되는 그런 꿈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