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3

<사춘기인 막내를 건드리지 맙시다~!>.l

카오리대역... 청소년 박은빈.사오리대역... 20대 이일화나오리대역... 20대 김성령. 카오리가 엄마(올해 54세)랑 옷 때문에 한바탕 한 일은 두 언니의 귀에도 들어갔다 한방을 쓰는 두 언니는 이 일에 대해서 대화중이다. 奈織>"세대가 달라지기는 달라지고 있구나~! 그치?" 沙織>"확실히 그렇기는 그런 것 같네.(방문바깥쪽을 바라보며)그래도 또 여중생이라고 애들처럼심통 부리지는 않기는 하는 것이 맘에 드네. 흠...!^^" 奈織>"사오리~! 우리는 언니들로서 대체 어떻게 해줘야하는거야?"沙織>"사~~~~아?(글~~~쎄~~~?)" 사오리는 한참 생각하는 표정을 짓더니나오리를 쳐다보면서 沙織>"언니~! 나 이번에 작은언니 노릇 좀 해볼까?^^" 奈織>"얘! 그랬다가 또 '나가~! 필요없으니까 나가란 말..

카테고리 없음 2024.06.18

내 학창시절에 겪었던 악마의 역사.

진짜... 악마의 역사였다니까 악마의 역사는 생각없는 인간들과 막무가내 인간들을 통해서도 행해지지. 그때 우리어머니가 또 내 소풍에 또 삶은계란과 음료수와 간식을 가져오셨는데 그때 나는 또한번 바보가 되어야했어. 소풍장소는 봉강저수지 둑인데... 우리반애들을 비롯해서 다른반 애들까지 어머니가 가져오셨다는그 삶은계란을 막 환호성을 지르면서 먹는데.... 진짜... 우리어머니의 그 생각없다 못해 미친짓을 어떻게 막을 방법이없는거야. 저거 먹고나서 좀 있다가는 또 괴롭히고 또 때릴텐데 말이야. 그때 솔직히 무슨생각이 들었는지 알아?우리 부모님이 아니었으면 그냥 옆에 보이는 큰바위들이 있는데 그것으로그냥 찍어버리든지 다구발을 쓰면서  "이짓거리 그만할래? 여기서 죽을래?" 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고...

카테고리 없음 2024.06.18

카오리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그런데 그 특별한 것이 뭔지는 모른다. 카오리는 이제 휴학을 하여 가정생활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카오리가 휴학으로 자리를 비운사이에 '기회는 찬스다~!'하고 카오리못지않게 한미모,한인기를 누리는 여학생들이 유난히 자신의용의를 가꾸는데 무척 신경을 쓰며 바스떼이(버스스탑)를 그 무대로삼고 있었다. 물론 관심을 받고 한 인기를 누리는 여학생들이 참 많았다. 데모!(하지만!)  그래도... 역시나 남학생들은 카오리를 찾고 있었다. 요시모토 미오,마츠무라 메구미(카오리네반 반장,부반장)는 요즘 아주신이 났다. (둘이 하늘향해 두손을 모으고 감동에 젖은 표정으로 "어흑~!^^ 카미사마~! 아리가또~!하는 만화적인 장면이 펼쳐진다~!) 예-라이! 이기적인 가시내들 같으니라고 친구가 휴학을 했다는데 저..

카테고리 없음 202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