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7 6

"엄마! 류스케가 교복에 침 흘렸어!!"

talking.14才 赤山 友惠(1976年生) *나 토모카의 대역... 안연홍. 나 아카야마 토모에. 고토시 14살(중2) 올해 5월에 ... '나오기만 해봐라!'하고 벼르고 또 벼르고 있던 동생이태어났다. 아들이다. 남동생인 것이다. 예? 왜 벼르고 또 벼르고 있었냐고요?왜기는 왜겠어요? 이녀석이 태어나면 이제 언니랑 나는 엄마의 각종 잔심부름을 하는데 불려가게 되니까요! 그리고 이제 여중생이니까 공부도 열심히 해야하고요.(헤헤!^^ 사실 뭐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아니지만요.) 그런데 우리 남동생 류스케. 막상 태어나서 보니까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

"아휴~! >.< 쟤네둘이때문에 시끄러워~!"

나에게는 3살아래의 여동생(토모카 76년생)과 4살아래의 남동생(토모키 77년생)이 있다. 토모카는 올해 11살이고 토모키는 올해 10살인데 ....예? 저는 몇살이냐고요? 14살이고 올해 중2입니다.^^ 나이가 나이인만큼 학교갔다가 돌아와서 제일먼저 테레비를 켜고제일먼저 만화영화부터 보는데  작년에는 와을 보면서 둘이서 온갖 감탄사에잡담에 난리를 피우더니 올해는을 보면서 저러고 있다. 아휴~~!>.진짜.... 집중이 안 된 다~!                                            ....(중략)... 몇년전에 쟤네둘이 토모카는 여자답게 요정만화를 본다고 하고있고토모키는 남자답게 로보트.공상과학만화를 본다고 둘이서 리모콘을 가지고둘이 채널싸움을 하더니만 지금은 둘이서 저렇게 서..

찌비가 한 말이니 너무 신경쓰지마

마나베 치사토는 여고시절에 내 친구이며 등하교시에 시내버스 타는방향이 같아서 친해진 친구이다. 이제 내 막내남동생 류스케는 4살이다. 치사토가 우리집으로 왔고 류스케를 안아주고 귀여워 해주는데류스케가 하는 말 "이 누나 무슨 드라큐라같이 생겼당.^^" 그 순간 치사토는 얼굴이 굳어지고(배경음악 토가타와 푸가 ♪따라란 따라라라 라 란 ♪) 아~~! 모두가 인정하는 마나베 치사토에게는 컴플렉스인 치사토의 이복구비 드라큐라상 줄여서 큐라상. 우리 4살의 류스케까지도 다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