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4 6

한과 흉노의 역사.

고비사막 이북으로 물러난 흉노는 수세에 처했으면서도 줄곧 한에 대한 반격을 시도하였고 한은 그때마다 출격하였지만 성과가 없었다. 한도 무제 이후 흉노에 대한 강경책을 포기하고 우호관계의 수립을 도모하였다. 흉노는 기원전 600년경 선우의 계승을 둘러싸고  내부분열이 발생해 한때 5명의 선우가 대립하기도 하였다. 이후 형인 질지선우와 동생이 호한야선우가 대립하기도 하였다. 열세였던 호한야선우는 기원전 53년에 한에 항복하고 한에 구원을 요청하였다. 질지선우는 한의 공격을 받아 몽골고원에서 탈라스강까지 도피하였지만 결국 한의 원정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기원전 51년 호한야선우는 몽고의 흉노를 통일하고 한에 대해 스스로 신하를 자청하여 내조하였다. 한에서는 선우의 지위를 제후왕의 위에 두어 파격적으로 외신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5.02.04

무엇과 무엇을 바꿔버린 듯한 이 기분..

talking. 19才 池村 沙織(1963년생) 지금 이곳은 이 이케무라 사오리(대역 20대 이일화)가 다니는 대학교 그리고 이곳은 내가 강의를 듣는 신문방송학과의 강의실이다. 지금 칠판에 이것저것 단어,숙어를 적으시면서 동글배기, 돼지꼬리땡땡,밑줄쫙! 하시면서 강의를 하시는 교수님. 그리고 나는 노트에 그것을 받아적으면서 또 하나하나 진지하게 생각하면서듣고있다.  그리고 나뿐만 아니라 우리과의 학생들은 다 그러고있다. 나 우등생 사오리가 이 캠퍼스에서 이런강의를 듣기까지 얼마나 실질적인노력을 했는지 아시는지....^^(에휴~! 또 자기자랑 또 시작이라고 하겠군...) 아~! 그런데 내 눈은 칠판을 향하고 있고 내 귀는 교수님의 강의를 듣고있고손은 그 강의내용의 요점을 적고 있는데.... 갑자기 언니(은..

카테고리 없음 2025.02.04

"우리 큰누나를 돌라가지마세요~~!"

에~~~~! 저는 류스케의 작은누나 토모카인데요. *나 토모카의 대역... 안연홍 류스케 얘요. 그때 우리언니 결혼한다고 했을 때 얼마나 울고불고 한줄아세요? 그런데 더 웃긴 것이 뭔지 아세요? 그때 우리언니가 결혼하기 직전이 유치원생에서 소학교에입학하던 시기였는데요. 이 6살짜리인 류스케 이녀석이 그림을 그리는데요.  아시지요? 거기에서 그 못된사람이지니에게 공주가 사는 집채를 통째로 옮겨와달라고 하여 지니의 등에싣고 날아가는 그 장면요. 그런데 류스케가 그것을 그리면서요.그안에 우리 언니를 그려놓은 거 있지요.^^  ...그런데 저는 매번 서운하답니다.아니 언니만 누나입니까? 저도 누나라구요! 제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도 류스케 쟤 저럴런지 모르겠다니깐요.

카테고리 없음 2025.02.04

이유없는 반항? 사실 이유있는 반항이다.

"얘!^^ 너 찌비(꼬마)였을 때 틈만 나면 이 누나의 엉덩이에 강스파이크를 하던 것 생각 안나니?" "아휴~~!>.. "얘!^^ 너 역시나 찌비였을 때 한번은 이 누나랑 자고싶다고몸소 니 베개를 들고 이 누나들 방에도 찾아왔잖아. 생각 안나니?" "아휴~~~!>.. "얘!^^ 너 아카짱(아가)였을 때 내가 안아주면서 걸을 때너 내 젖가슴부분에 얼굴을 대고 비비고 그랬었잖아. 기억 안나니?" "아휴~~~!>.. "이 큰누나랑 나중에 결혼할 거라면서? 응?" "아휴~~~! >.. 아휴~~~!  고문이다~! 고문~~!>. 안그래도 요즘 며칠에 한번씩 자꾸 야한 꿈을 자주 꿔서 심기가불편한데 아는 누나들이나 기타등등의 젊은여성들의 얼굴보기도무척 불편한데 말이야. 내가 꾸는 야한 꿈은 우리누나들과 누나들의 친구..

카테고리 없음 2025.02.04

자라나는 꿈나무에게 홍콩웨이브영화는

talking. 27才 에나미 토모에. 지금은 그냥 유호엄마라고 불러주세요.(1973년생.) 나는 류스케가 학교에 들어가기 직전의 시기에 결혼했다. *우리 류스케의 대역... 꼬마,소년 영민(보이프렌드) 그리고 간혹 시간이 날 때마다 친정을 방문한다. 친정을 방문할 때마다 나의 가장 큰 관심사는 내가 업어서 키운 우리류스케가 이제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하는 것이다. 때로는 나 혼자서 택시를 타고 올 때도 있고 또 그이의 차로 올 때도있다. 그리고 이제는 나도 어린자녀(유토,유호)가 생겨서 같이 오기도한다.  그런데 류스케 이녀석 내가 결혼한다고 할 때는 "누나! 가지마~~~!! 가지말란 말이야~~~!!ㅠ.ㅠ"  하고 울고불고 하더니 내가 친정을 방문했을 때는 이제 점점 "누나! 왔어?^^" 하고 좀 무딘..

카테고리 없음 2025.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