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3 6

"치사토! 따라하지마라 잉?"

아들만 세명이나 되는 우리집에 공주님을 한명 보내주셨으니바로 우리 막내여동생인 마나베 치사토(眞鍋 千里)이다. 내가 7살 때 태어났는데 처음에는 정말 귀찮기 그지없었다.이 세 오빠들이 잘 놀아주다가 이제 학년이 올라가면서학년과 그밖에 일로 조금씩 안놀아주기 시작하면 울어버리기아니면 소리 지르기 아니면 각종 심술을 발동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이 오빠들도 나름대로 여러가지 일정이 있어서 어디 좀나가려고 하면 등뒤로 따라와서  "오빠아~~~! 어디가?" 하고 부르거나 아니면 "엄마! 아빠! 오빠가 있잖아... 아까..." 하면서 우리 부모님깨자꾸 일러바치곤 하여서 골치 아팠다. 그리고 정말 귀찮기 그지없는 사항은 이 오빠들이 하는 것을특히나 큰오빠인 내가 하는 동작을 따라한다는 것이었다. 내가 13살(중1)..

카테고리 없음 2025.02.03

흑!ㅠ.ㅠ 큰오빠가 대학졸업을 다섯달 앞두고

.... 우리첫조카를 낳았다고 합니다.^-^ talking. 16才 眞鍋 千里(1973年生) 그리고 저는 16살의 나이로 고모가 되었답니다.^-^ 큰오빠~!^^ 몇달만 좀 참지 그랬어. 뭐가 그리 급해가지고 졸업도하기전에 애기아빠부터 되버렸냐? 우리 큰오빠 생활력 하나 알아줄만하다 우리오빠는 대학에 입학하자마자각종 바이토(알바)를 다 해보더니 이제 곧 로스팅하우스를 하나 운영한다고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5.02.03

유치원장인 우리엄마는 항상 말씀하셨다!

....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교육하는데 있어서 많은 인내력이 필요하다고 이곳은 아오츠바메죠시코그리고 나는 올해 고3이다. 나 토모에는 지금 카오리,치사토와 셋이서 단발머리와 교복차림으로매점을 향해서 걷고 있다. 그리고 매점쪽으로 가면서 이야기꽃을피우고 있다. *나 토모에대역... 여고생 이매리.*카오리의 대역... 여고생 박은빈.*치사토의 대역... 그냥 천우희를 연상하시길...^^ 나 토모에는 집에서 장녀이고 카오리와 치사토는 가정에서 막내이다. 이제 매점이 가까워질 무렵에 내가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제는 성장해가지고 우리엄마의 유치원을 찾아오는 센빠이 들이많은데 이제는 뭐 세상의 이런저런 것들을 알만큼 다 알고 익숙할만큼다 익숙해져가지고 오는데 말이야. 그 센빠이들이 지금 자기 조카세대인요즘 아..

카테고리 없음 2025.02.03

그냥 폼만 한번 잡아보는 거랍니다!ㅎ

talking. 19才  나 아카야마 류스케(赤山 流助).... 아~! 올해 나의 나이도 이제 19세가 되었다. 작년에 취업부터 먼저 하여 호텔의 주방에서 양파를 썰면서정말 눈물을 많이도 흘렸다. 슬퍼서 흘리는 눈물도 아니요.무언가에 감동해서 흘리는 눈물도 아니요. 단지 매워서 흘리는눈물이로다.(여러분! 제가요... 이렇게 호텔주방에서 양파만 썬다고 하찮게들여기지마세요! 저는 머리가 크고 여기저기 발이 넓은 '겉똑똑이'들에비하면 세상에서 가장 비중있는 일을 하고 있는 거랍니다.) 그리고 나는 일을 마치고 길을 걷고 있는데 내가 스쳐가는 길 근처에 한 신작영화 포스터가 있어서 나는잠깐 다섯보정도 뒷걸음질을 치고 보고 있다. 그 신작영화 포스터는 바로 (자아! 여기에서 웅장한 의 사운드가 울러퍼지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2.03

누나친구 에츠미에게는 맹주먹 오빠가 있다.

하세가와 이나 와 스에모토 에츠미 는같은 아사가오다이라죠시코에 다니는 친구간이다. 그리고 에츠미는 이나의 집에 자주 오게 되었는데이나의 남동생 하세가와 유키시는 에츠시가 다정다감하게인사를 하고 몇마디 담소를 나눠주는 것이 이어졌다. 이제 유키시는 에츠미에게 마음이 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돌아오는 화이트데이에 캔디를 주며 마음을 표했다. 그런데 에츠미는 자신에 대한 유키시의 마음이 너무 부담스러웠다. 유키시는 에츠미를 보려고 에츠미의 동네근처를 자전거로왔다갔다 했던데 일전부터 유키시를 자주 주시하던 에츠미의 오빠는 어느날 유키시의 앞을 가로막으면서 "야! 니 뭐여?" 하였고 유키시는 금방 쫄아버렸다. 그리고 그날부터 유키시는 단념과 동시에 에츠미에 대한 사랑이증오로 바뀌었다.  에츠미는 자기오빠가 그럴 것..

카테고리 없음 202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