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오리는 왜 수다쟁이가 되었나?

黃遵守 2022. 4. 23. 15:50

바로 여고시절에 어울려 놀던 마나베 치사토 와 아카야마 토모에 한테 전염된 것이었다.

 

마나베 치사토는 앤 셜리의 환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수다쟁이에 4차원인

친구였다.

 

카오리는 '날닮은 너'의 입장인 토모에와 더 친했는데 이 토모에와 치사토는

같이 마루노우치 쪽으로 가는 교통편을 이용하다가 방향이 같아서 같이 친해진 사이였는데

토모에의 옆에 항상 따라다니는 지라 카오리와도 자동적으로 만나게 되었다.

 

치사토는 어먼소리를 잘했다.  그것도 완전히 앤 셜리스타일이었다.

 

"그렇게 된다면 나는 더이상 헤어나올 수 없는 절망의 수렁속에 빠져들어야만 할거야."

 

등등의...

 

카오리와 나머지 7명은 그런 앤 셜리같은 치사토가 어먼소리를 할 때마다 

몰매를 때려줬는데 카오리는 그러는 가운데 "(치사토 얘랑 있으면 심심하지 않단 말이야?^^)"

라는 생각이 들었고 또 치사토가 하는 어먼소리의 유형을 직접 흉내내서 보여주다보니까

부지불식간에 치사토같은 이미지로 젖어들어간 것이었다.

 

그리고 토모에의 경우에는 어머니 되시는 분이 유치원을 하시는데 토모에도 유치원에서

그 일을 도우면서 아이들을 어떻게 지도하는가에 대해서 카오리와 대화하면서 이야기하다

보니까 좀 지나고나서 이제 토모에랑 카오리랑 둘이 일치된 동작으로 동요와 율동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