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큰언니도 모든 것을 다 사랑해줄 수 없었다.

黃遵守 2023. 8. 7. 23:28

큰언니대역... 김성령,

작은언니대역...이일화,

카오리대역...소녀박은빈.

 

하지만 큰언니도 모든것을 다 사랑해줄 수 없었고 모든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없었다. 고객들중에는 다정과 애정을 구분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았다. 그리고 큰언니도 여러 남자고객들의 짝사랑을 받다보니까

점점 골라먹는 재미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어떤남자의 불타는 마음은 가볍게 무시해버리고 있었다.

그래서 알게 모르게 원망도 받고 있었다. (자기 미모하나 믿고 사랑을 가벼이

여기는구나 하고...)

 

큰언니는 성인이 되고나서 이제 선배들의 결혼식에 자주 가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친구들이나 동료들중에도 벌써부터 혼전임신을 했다는 이들도

있다고 한다. 이제 큰언니도 때가 다가온다는 이야기이다.

 

이제는 누구랑 재미로 사랑했다가 헤어지지는 말아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