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류스케의 미네에 대한 후일담은...

黃遵守 2024. 2. 12. 14:17

엇? 저 배우 한국드라마에서 하지원에게 채찍질을 하고 

온갖 학대를 하더니 마지막에 교수형을 당해 죽는 역으로 나오는

그 원나라공주로 나오는 배우랑 닮았다.

 

또 처음에는 소녀시대보다 더 잘 나갔던 원더걸스의 멤버인

안소희랑 너무 많이 닮았다. 나는 처음에 안소희가 배우로 데뷔한

줄 알았다.

 

소레까라(그리고) 작가의 경우에 처음에 

시간이 없어서 못보다가 사우나안의 티비로 오랫만에 보았는데

거기에 나왔을 때 처음에는 한지혜씨인줄 알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