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그렇게 만만하니♪사랑이 그렇게 넌 만만하니♪

黃遵守 2015. 9. 14. 21:24

 

 

 

 

 

 

 

 

 

 

 

 

 

 

 

 

 

이제는 왜 이렇게 이 노래가 특별하게 느껴지는걸까?^^

 

"내가 만만해요? 내가 만만해요?" 라고 나한테 따졌다.

나는 정말 웃기고 기가 막혀서 어떻게 대답해줘야할지 모를 지경이었다.

 

평소에 자기가 처신을 잘못해놓고 자신 피해자라고 생각하는 인간들...

 

자기보고 자기가 만만해서 괴롭히냐고 말한다.  그말이 당최 왜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