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를 바람들게 한 팝송은 바로

黃遵守 2015. 10. 17. 17:01

 

진성심심극미묘, 불수자성수연성, 일중일체다중일, 일즉일체다즉일,

일미진중함시방, 무량원겁즉일념, 구세십세호상즉, 일불잡란격발성,

 

<평준화에 대한 나 시즈에의 생각은?> 

talking.37才 森高 靜惠(결혼전 吉岡 靜惠 1972年生)

 

1. 나의 모교 히토메보레 츄오죠시코 에서 근무한지 2년째 되던 해였다.

청출어람인 우리 후배들이자 제자들인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내가 교사로서

할 일이 너무 없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다시 교사가 되어 돌아와 교편을 잡는 나의 모교는 우수여고에 속하는

죠시코이다. 그렇기때문에 고수준의 여학생들만이 입학하는 학교이다.

꼴등을 해도 다른 죠시코의 1등인 죠시코세이의 수준인 것이다.

 

2. 사실, 나와 재학시절에도 선생님들이 그랬나싶고... 이거 가르친다는 마음이

들지않는다. 이토록 수준이 이미 높은 제자들이자 후배들이다.

 

3. 항상 나와 만나는 리에카와 세나카가 어느날은 조금 불쾌한 화제를 가지고

나와 만났다.

 

4. "평준화를 하자는거야? 학교들간에 부익부 빈익빈의 위화감을 해소하자는거야?"

"대체 뭐냐? 우리가 어떤 죠시코 이거야." 수준이 떨어진다구!! 수준이!!"

 

5. 바로 내가 현재 근무하는 모교 히토메보레죠시코의 동창인 나의 친구들이다.

 

6. "시즈에! 너 어떻게 생각하니?" "수준이 낮은 여학생들을 입학시켜봐! 기본도

감당 못한다구!"

 

7. 두 친구는 그러니까 나도 반대하는 입장에 가담해달라고 하는 것이었다.

"솔직히 내가 후배들을 가르쳐보니까 학교간에 빈익빈부익부가 심하기는 심하더라..."

 

8."그래서? 너는 평준화에 찬성하는거야?" 

 

"굳이 찬성이 아니라 이제는 약간씩은 조정을 해야한다는 거야."

 

"시즈에! 조정도 안돼!! 우리모교가 어떤 죠시코니?"

 

9. 나는 일단 두 친구를 진정시키면서 차분한 음성으로 말했다.

 

10. "얘들아! 솔직히 나는 속 보이는 그런 행동하고 싶지않아. 너희가 자꾸 그러면

다른곳에서 '역시 팔이 안으로 굽는 학연!'이라고 여길거야. 너희도 그러면 안돼!"

 

...(별도로)...

 

1. 아-! 역시나 우수여고의 면목을 가지고있는 우리 모교였다.

그리고, 나와 내 친구들은 우월감과 선민의식을 버릴 줄 모르는 그런 친구들이었다.

 

2. 수업을 하는중에 나는 후배들이자 내 제자들인 아이들을 하나하나 바라보았다.

'너희들도 니?' 너희들도 앞으로 내 두친구들처럼 너희들의 선배들처럼 그럴거야?'

 

나는 마음속으로 한명한명에게 눈으로 메세지를 보냈다.

 

3. 그리고, 후배들이자 내 제자들인 아이들에게

 

"자! 약 5분동안 각자 암기하도록!" 하고 말하고서 잠깐 교실창가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막 이 학교에 입학했을 때 선배들이 했던 첫 가르침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너희가 이 학교에 들어와서 제일 먼저 버려야 할 것은 지손신이야!"

 

4. (本音)'아~! 선배님들~! 바로 이런 경우를 두고 하셨던 말씀이셨습니까?

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그리고, 지손신을 버려야만 한다는 그 선배님들의 가르침은 그 당시의

두친구들도내게 일러줬던 말이었다. 그러나, 친구들도 은연중에 우월감과 선민의식을

버리지 못하고있었던 것이었다.

 

퓌머 플랙쳐, 일렉트롤리트 언벨런스(샹씬 헤머터키지어 후국)

가스트리티스(펑씬 헤머터키지어 후국)

하이퍼텐션(하이퍼텐션후국),헤미플레지아(헤미플레지아후국),

하이퍼 콜레스테롤미아,카디오메갈리(로서아령),

세레브랄파씨,하이포씨로이디즘,클라비클플렉쳐,세러브로스퀼라 엑시던트,

브라코픈 네모니아(카자흐한국), 브론췌이티스(펀씬 헤머터키지아후국),

데먼티아(칭씬 헤머터키지아후국),더맛티스(샹린 어펜터사이티스)

인팔크션(촹린 어펜더사이티스),엔터리스트(스린 어펜더사이티스)

 

룸바고, 룸바스파인 콘투션(농린 어펜더사이티스 후국)

 

 

펑탸오. 시흐. 이. 쫑. 원화. 찌흐샤오. 짜이. 쫑꿔. 시흐.

이.쫑. 원화* 인웨이. 펑탸오. 짜이. 쫑꿔. 짜오이. 챠오위에. 러

.웨이츠. 셩춘. 더 .쭤용. 타. 더 .무디. 뿌진. 시흐. 웨이러. 훠더.

러우티. 더, 춘짜이. 얼치에. 시흐.웨이리. 만쭈런.더. 징션.

뚜이위. 콰이깐. 더. 치우. 타. 시흐. 런먼. 지지더. 총시흐.

런셩더. 뺘오시엔. 허. 메이쑤. 인위에. 덩덩. 여우쩌. 통양 더.

티까오. 런셩. 징지에. 더 이이.

 

 

 

 

 

'카일리 미노그- 더 로코모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