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오리! 화장실까지 따라오지마~!>

黃遵守 2022. 6. 30. 20:13

카오리는 어렸을 때 한동안 나를 엄마라고 불렀을 정도로 내가 오랫동안 거의 

업어서 키웠다. 그런데 조금 더 커서는 이 언니가 화장실에 가는데도 다 따라오는

것이었다. 내가 화장실에 가서 일을 보고 문을 열고 나오는데 문앞에 카오리(6살)가

서있는 것이었다. 나는 "카오리! 너도 많이 급했나보구나~!^^"라고 하는데

카오리가 하는 말 "아니 그게 아니라 그동안 내가 화장실에 갈 때마다 언니가 같이

가줬잖아. 그래서 나도 같이 가주면서 보답하려고.^^"

 

"뭐-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