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 나도 때로는 원빈이고 싶다~!"

黃遵守 2024. 5. 17. 00:27

talking. 에나미 토모에(1973年生)

 

류스케가 티비에서 한류드라마 <가을동화>를 보더니만 

 

또 주변에서 원빈 원빈 하다보니까 류스케역시 원빈신드롬에 빠져들었다.

 

올해로 高2가 된 류스케의 입에서 나온 말

 

"아~! 나도 때로는 원빈이고 싶다~!"

 

나도 <가을동화>를 비롯해서 원빈이 나오는 드라마나 프로를 몇번

 

본 적이 있는지라  원빈의 이미지를 알고있다.

 

그리고 우리 유토아빠가 들으면 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나도 원빈의 이목구비에 호감이 좀 있다.

 

그리고 손슨혼은 그냥 뭐 다들 호감있다니까 저도 덩달아 호감이

 

좋은거지 내 스타일은 아니다.(독자님들... 히미쯔~!^^)

 

잠깐 류스케가 원빈이 된 모습을 상상해보고 있다.

 

손히에교를 강렬한 눈길로 붙들면서

 

"나의 너를 향한 마음 얼마면 되니? 얼마면 되는거니?" 하는

 

장면을 상상해보고 있다. 그러다가 이내 "풋!**"하고 웃음이

 

터져나왔다. 

 

그리고 류스케(17세)도 이제는 거울을 보면서 멋을 좀 내려고 

 

하는듯 하다. 한번은 내가 쓰는 스킨을  두어방울 슬쩍 쓰고 나가려다가

 

유호(우리 딸)의 고발로 나한테 강력히 주의를 들었다.

 

류스케~! 너의 그런 간절한 마음은 알겠는데

 

그렇다고 해서 도라지가 인삼이 될 수는 없는 거란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