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 45

"아직도 내가 아가씨로 보이는가?"

talking. 29才 野村 奈織(1961年生) *나오리의 대역... 20대말 김성령. 나는 작년에 28세에 혼인을 하였고 또 첫째도 태어나서 주부가 되었다.그리고 결혼과 동시에 분가하여 그녀와 한 만숀에서 신혼생활을 하고있다. 그리고 이제 출산휴가도 마치고 은행에도 나가고 있다. 뭐 만숀주변에 많은사람들은 내가 주부이고 애기엄마인 것을 아는사람들은 다 안다. 간혹 애기띠에 우리 아카짱(아가)를 메고 외출할 때도있었기 때문이다.  애기엄마이지만 나는 습관처럼 나를 꾸미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이 긴머리의 경우에는 우리 아가가 자꾸 손으로 잡아당기거나 해서뒤로 머리를 묶거나 또는 머리그물로 해서 뒤로 올리기도 하고 있다. 아~! 잠시 나보다 나이가 조금 적은듯한 대여섯명쯤의 아가씨들이(사오리또래쯤인가?..

카테고리 없음 2024.11.30

"내 마음이 말하고 싶어해~!"

사오리는 쥰스케로선배가 이야기한 '몇년간 무서웠던 막내고모'에대한 이야기를 되새기면서  거리 한복판에 있는 붓죠(불상)을 보면서 "(카오리가 제대로 시즈케(예의범절)를 갖춘 아이가 될 때까지한3년정도만 좀 길면 한5년 정도만 무서운 작은언니가 되겠습니다.)" 하였는데 그런 무서운 작은언니가 되는 기간은 너무 길어져서이제는 브레이크를 못잡고 이제는 小5가 된 카오리에게 '마죠미따이나 오네짱~!' 아니 그냥 줄여서 '마죠'라고 이미지가굳혀졌다.  오늘도 둘다 귀가해서 서로가 서로를 흘겨보는 눈길로 보다가각자의 용무를 보러 간다. 그리고 사오리(20세)는 카오리(11세)의 뒷모습을 보면서 마음속으로말한다. "(카오리~! 나도 니 언니야~! 카오리~! 나도 너를 사랑한단다~!)" 라고.... 그리고 항상 다정다..

카테고리 없음 2024.11.30

하세가와 세나의 명랑한 웃음뒤에는..

이렇게 명랑한 웃음이 매력인 하세가와 세나... *세나의 대역... 꼭지 김희정 외출하는 세나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그녀의 엄마의 눈동자가클로즈엎 되면서 눈동자속에서 어떤 옛이야기가 셀로판지 효과로펼쳐지고 있었다. 이곳은 한 병원의 병실... 한 젊은여성이 병원복을 입고 침대에 누워있고 그 옆에 안 젊은여성이앉아있는데 이 젊은여성은 바로 지금의 세나의 엄마의 몇년전의 모습이다. 세나의 아빠가 세나가 3살 때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것도슬픔이건만 지금 세나의 엄마가 암에 걸려서 병상에 누워있는것이었다. 병원복차림으로 침대에 누워있는 그 여성은 힘겨운 목소리로 "우리...세나의 ...입학식에 ....가봐야하는데....그리고 입학선물로 ...팬시점에 가서...뭐 좀 사줘야하는데..." "그런말 하지말고 빨리 나..

카테고리 없음 2024.11.29

"오모이다시따!!"

*카오리의 대역... 청소년 박은빈*세나의 대역... 청소년 김희정('꼭지'의) 친구들과 롤러장에 놀고와서 집으로 돌아오는 카오리는 시내버스를타고 가는 도중에도 또 내려서 신오차노미즈에 소재한 집까지 가는길을 걸으면서 내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단 말이야...? 생각이 안나네?)" 하는 생각만 하고 있다. 그리고 집에 와서도 내내 그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그리고 또 소학교 졸업앨범을 꺼내서 한페이지씩 넘겨보고 있었다. "아까 하세가와 세나라고 했지?세나하면은 나랑 편지와 전화를 주고받는 아리스가와 세나 밖에 없는데?그리고 세나라는 여자이름이 한둘이야?" 하고 있었다. *아리스가와 세나의 대역... 청소년 이세영. 그런데 도저히 '그애가 누구더라??'라고 암만 떠오르려고 해도떠오르지 않는 것이었다. ..

카테고리 없음 2024.11.28

"우리... 어디서.. 만난 적이 있지 않니?"

*카오리의 대역... 청소년 박은빈*세나의 대역... 청소년 김희정('꼭지'의)  카오리는 고토시 야마토 에노구여중 1학년에 다니는 13살의 소녀이다. 오로지 '기레이!(예쁘다!)'라는 이유만으로 많은 남학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고 또 많은 여학생들의 질투도 한몸에 받고 있다. 카오리의 학교친구들이 그래서 모여서 놀려다니는데 끼워주게 되었는데그렇게 모여서 놀러다니면서 때로는 타학교의 친구들을 소개받기도 하였는데 어느날 카오리와 친구들이 롤러장에 갔을 때의 일이었다. 롤러장에는 ♪에브리바리 렛츠더 투더 킹 ♪ 위캔 댄스 데어 댄스♪ 언드 인 앳 아이스크림 ♪ 라는 팝송이 스피커로나오고있고 카오리와 친구들은 여섯명(사나미,미나카,사요미,유리,요리미)이서 손을 맞잡고 그렇게 빙빙 돌고 있었다. 그런데 카..

카테고리 없음 2024.11.28

"알게 모르게 원망을 듣고 산다."

...내가 모르는 그 사람들로부터.... 나는 우리 두언니가 미모때문에 많은 남자들에게 인기에 파묻혀서행복하게만 지내는 줄!.... 알았다. 데모(하지만,) 다 그런것은 아니었다. 나랑 개인적으로 친한 우리 큰언니가 말하기를  "알게 모르게 원망을 듣고 산다. 내가 모르는 그 사람들로부터...."  그런데 나는 그때는 그런 큰언니의 그말을 흘려들었다. "(참내! 우리 큰언니가 자기들한테 뭐 잘못한 것이 있는데 그렇게 원망해?)" 사실 나는 큰언니가 근무하는 은행의 창구에서 다정다감하게 미소지으며오갸쿠(손님)들을 맞이하니까 많은사람들이 큰언니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큰언니가 하는 말 "사~아!(글~쎄?) 그 많은사람들도 얼마나 많은사람들일지도 모르거니와많은사람들이 좋아해줄지는 몰라도 모든사람들이 좋..

카테고리 없음 2024.11.27

다 만화나 영화가 그렇게 가르친다.

talking. 요시자와 사나미(1972年) 카오리와 두언니는 '예쁘다'는 면목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카오리의 경우에는 공부를 못하는데도 그 '미모'하나때문에 공부를 잘하고 아는것도 많은 것처럼 남학생들의 입에 오른다. 카오리에게 좀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그런것들이 다 만화나 영화 또는 드라마가 그렇게 가르치고 있고카오리는 거기에 덕을 보고 있는 것이다. 만화나 영화 그리고 드라마는'어떻게 생긴사람은 이러이렇게만 말하고 행동해야 한다.또 어떻게 생긴사람 저러저렇게만 말하고 행동해야 한다. 라는 고정관념을 만들어내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