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1 4

사토시의 기분이 이런거였을까?

talking.16才 赤山 友惠(1973年生) 카오리가 우리 6명으로부터 따돌림을 받게 되었다. 이유인 즉,근처 남고생들과 이성교제를 했는데 그 남고생들이 모두 장난이라도 하듯이 모두 카오리에게만 다 관심을 두고 있는 것 때문이었다. 그 6명중에 한명인 나는 "(그저 예쁜게 재산이지! 재산이야! 좋겠다! 가시내야!)"하면서 그 예쁜 카오리만 관심두는 남고생들에 대해서 뭐라뭐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가 작년에 사토시를 단지 멋지게 생기지 않았다는 이유로 나를 향한 그 마음을 거부했던 그일이 생각났다. ....(별도로).... talking. 16才 赤山 友惠(1973年生) 나는 이듬해 아오츠바메여고에 입학했다. 그리고 사토시는 아오츠바메고교에 입학했다. 우리학교와 좀 멀지않는 거리에 있다. 아~~!(>..

카테고리 없음 2023.07.21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c

talking. 17才 赤山 友惠(1973年生) 무엇보다도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주변의 여론이었다. 내가 ...외관상으로도 '못난이'표인 사토시를 거부하면 그만이겠지만 그러면 주변에서 '빛깔좋은 떡만 골라먹는 토모에'라는 평가를 받게 되기 때문이었다. 그러는 사이에 나도 사토시도 고1이 되었다. 사토시는 내가 다니는 여고와 가까운 남고에 다니고 있었다. 그래서 등하교나 히루야스미 때에 종종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사토시가 다니는 아오츠바메고교에서 하는 축제에 사토시가 합창부에 뽑혀서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고2에 올라가기전에 나온 아오츠바메고교의 교지라고 하면서 여러 아이들이 돌려보고 있는데 그중에 사토시가 썼다고 하는 글을 돌려보고 있었다. 다들 "얘 우리 소학교동창이야! " 의 한마디를 하는데 나는..

카테고리 없음 2023.07.21

엘리즈는 요즘 너무 성가시다.

엘리즈 르 쟈흐댕 린은 요즘 정말 성가시다. 어제도 또 청취하는 라디오방송에 장 프랑소와 르 까망베 천이 보낸 자신을 향한 마음을 엽서로 보낸 것이 방송되었다. 단 엘리즈의 이름만 밝히지 않았을 뿐이다. 에밀리아 르 까망베 양을 비롯해 친구들은 또 엘리즈에게 "누구는 좋겠다.^^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도 있고..." "나는 누구없나 모르겠네.^^" 라고 한마디씩 하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7.21

우리는 프랑스화교랍니다.

프랑스화교는 세가지 부류로 나뉜다. 첫째는 1차대전 때 연합국측에 가담하면서 유럽전선에 노동자로 왔다가 돌아가지 않고 프랑스에 눌러살게 된 이들과 둘째는 월남전과 중월전쟁으로 인해 월남에서 화교들이 추방 당하거나 탄압이 무서워서 월남을 탈출하여 온 이들과 셋째는 프랑스가 중공을 승인한 뒤에 이제 교류하면서 프랑스에 오게 된 중화인민공화국 이들이다. 아~! 그런데... 이야기를 쓰려고 봤더니 '유행'이 없네? '드래곤볼'은 시대와 배경을 따지지 않고 보는데? 그것같은 배경이 없을까? 요즘 나오는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나 '진짜가 나타났다.'를 살짝 베...껴...볼..까?^^ .장 프랑수아 르 까망베 린 .알반 르 까망베 황 .장뤽 르 까망베 샹 .살로메 르 까망베 샹 .솔린 르 까망베 샹 .네오미 르..

카테고리 없음 202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