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9 3

여자들 정말 야한 거 싫어하나?^^.a

우리 여친들 ...여사친들 자기 남친이나 남사친이 야한얘기를 한다 싶을 때 "저~~~~질!" 오알 "변~~~태!" 오알 "치~~~한!" 이라고 하면서 눈을 흘기거나 심지어는 손바닥을 날리기도 한다. 그리고 주로 대학가나 이성들끼리 모여있는 장소에서 단체에서 야한얘기가 오갔을 때는 합동으로 "아~~~~~~~이!! 진~~~~~짜!!" 하면서 그중에 한명은 "그런얘기는 수컷들끼리 있을 때나 하세요!"라고 말한다. 자아~! 우리 여자들은 그러면 죄다 야한 것을 싫어하는 것일까? 저기 지나가는 저 단정한 옷차림에 긴생머리에 화장품냄새를 풍기고 가는 저 여성들은 정말 공부만 열심히 하고 직장에서 업무에만 충실하는 순결한 백합같은 여성들이란 말인가? 또 수녀복만 안 입었지 모두 수녀님이란 말인가? 또 머리만 안 밀었..

카테고리 없음 2023.07.29

얘네들 대체 몇살이니?몇살이야?

그리하여 토모에, 카오리를 포함한 7명의 친구들이 1학년 같은반에서 결성되었다. (1989년 전일왕이 승하하고 새일왕이 즉위한 원년이다.) 아카야마 토모에, 이케무라 카오리, 유키 세나카, 후지 미나에, 마나베 치사토, 야나가와 사와에, 이소베 나미에 이다. 토모에와 치사토는 귀가할 때 같은방향의 시내버스를 타면서 친해졌고 카오리와 세나카와 예쁜이와 통통이로 부러워하고 질투하는 사이로 갈등을 빚다가 친해졌고 미나에와 나미에는 지각해가지고 교문앞에서 기합 받으면서 친해졌고 사와에와 나미에는 청소당번일이 엇갈려서 좀 다퉜다가 참 드라마같은 상황때문에 친해졌다. 그리고 토모에와 사와에는 라디오방송출연에 대한 이야기가 되면서 공개방송에 같이 가자고 하여서 친해졌다. 그리고 솔직히 이 7명을 친해지게 해준 것은 ..

카테고리 없음 2023.07.29

하지원의 눈길로 바라보아라~!

윤손하,배용준,최지우를 시작으로 한 한류열풍에 따라서 한국의 많은 배우들이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서 많이 소개 되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 친구들도 그 매체를 접했는데 우리 마스다 치요도 하지원이 나오는 어떤 한류드라마를 보고왔다. 그런데 치요의 생각에 거기에 나오는 하지원처럼 실눈을 뜨고 다니면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생각에 그날부터 이제 눈에다가 힘주고 주변인들을 대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평소에 하던사람이 해야지 안하던 사람이 어느날 갑자기 할 것은 못된다. "너 무슨 불만 있니?" &"너 눈 아프니?" &"우리가 뭐 잘못한거라도 있니?" 등등의 말이 들려온다. 심지어는 학교에서 선배(여자)들이 "어이~! 후배~! 눈 깔어?" 하는 경고성의 말까지 들려온다. 그래가지고 말도 안통하는 하지원상처럼 눈길을 하려..

카테고리 없음 2023.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