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9 3

그때 그 미술 기간제교사도 각오해라!

그때 고2 두번째 다닐 때 나를 잠깐 백일천하를 누리게 해준 것은 고마운데 그 기간 마치고나서 내가 그 학원까지 방문한번 한뒤에 내가 데생을 못한다는 것을 알고 그때부터 나를 따돌리기 시작하고 내가 보낸 손편지랑 선물이랑 받아먹기만 하고 무시하고 넘긴 그년. 지금 어디에서 어떻게 살고있는지는 모르지만 각오해라!

카테고리 없음 2023.12.29

"아! 나는 토모에를 짝사랑하는데..."

아~! 내가 비록 토모에가 리틀맘이 된줄 알고 토모에가 리틀맘이 되었다고 잘못된 루머를 퍼트리는 조금 엄청난 실수를 하고 말았지만.... 사실 그것이 다 토모에를 가따오모리(짝사랑)하기에 그랬던 것이었다. 나 마스다 마코토(增田 誠)... 사실 금사빠(미녀만 보면 금방 사랑에 빠지는) 인지라 유치원시절에 다정다감했던 미야자키샘부터 시작해서 많은 여성들에게 짝사랑에 빠져봤지만 정말 아카야마 토모에(赤山 友惠)는 달랐다. 정말 달랐다. 왜일까? 왜일까? 그 전에는 매일같이 흔히 마주쳐도 이성적인 느낌은 없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토모에에게서 이성적인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 아~! 일상생활을 하는데 내 머리속에 자꾸만 명랑하게 웃는 토모에의 얼굴이 떠오른다. 자꾸 그녀의 얼굴이 떠올라서 일상생활 그 무엇도 할 수..

카테고리 없음 2023.12.29

실제로는 더 황당했다고 합니다.ㅎ

토모에는 늦둥이남동생 류스케가 유치원에 다니던 해에 결혼했고요. 남동생에게 상냥하고 명랑한 누나로 평가를 받았는데요. 단! 류스케가 분위기 무르 익었다 싶으면 가슴이나 엉덩이를 만지면 곧바로 "야~~~아!!"하며 곧바로 엉덩이맴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누나로서의 류스케육아기를 이야기하면서 이 부분은 좀 삭제해주기를 바라는데요. 3살아래 동생인 토모카는 꼭 발설을 한답니다. 그런데 토모카가 발설하는 내용까지가 실제내용의 끝은 아니라고 합니다. 토모에와 토모카가 늦둥이남동생 류스케를 본 해는 여고2년이고 여중2년이었는데요. 이때는 교복을 입고 있을 때였습니다. 이제 이듬해 여고3년이고 여중3년이었을 무렵에는 걸어다니고 옹알이도 할만큼 자랐는데요. 글쎄 이 두누나들이 교복을 입은 채로 뭐만 하려고 하면 ..

카테고리 없음 202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