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5 4

롤러장에서 로망을 느끼는 순간.

talking. 15才 吉0 佐奈美(1972년 7월6일생 中2) *사나미대역... 주다영을 상상하시길...  ♪헤이 도운트 룩앳미 ♪아이엠 어 맨 어브 웨어 ♪ 비카즈 마이 클로웃즈 아아 ♪라익 어 밴덧 ♪ 헤이 걸 도운트 비 어프레이드 ♪아이 케임 프럼 파아 어웨이 ♪ ...이곳은 내가 친구들의 이끌림에 별로 취미도 없는데오게 된 롤러스케이트장이다. 그리고 지금 스피커로 나오는 팝송은 로비 벤베누토의 그링고'이다. 그링고 아임 다이잉 하아더스트 ♪에브리 웨어 아이 고우 ♪에 에 에브리 ♪ 그링고 마이 네임 이즈 오운니 ♪그링고 아임 다이잉 하아더스트 ♪에브리 웨어 아이 고우 ♪에 애 애브리 ♪ 지금 나는 나를 기어코 데리고 온 이 친구들과 함께 삼삼오오 손을 잡고 지금 한 다섯바퀴 정도 돈 것 같다. ..

카테고리 없음 2024.07.05

나는 결코 놀러다니는 것이 아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시내버스로 교통답사를 다녀봤다가작년부터는 집안일도 많고 내 삶의 일이 너무 많아서 이웃인 순천에도자주 못가고 광주도 터미널에 단골인 푸드코너의 이모들만 만나서음식도 먹고 안부도 전해야만 하고 터미널안에서 1시간이나 1시간반만있다가 와야했다. 두어달전의 어느 금요일에는 제한된 시간안에 51번을 타고 다녀왔는데돌아오면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그날 야구경기가 있어가지고중간에 묶여가지고 겨우겨우 시내버스가 빠져나와서 터미널로 왔는데광양으로 가는 직행버스가 다 매진되가지고 순천으로 가는 직행버스노선을하나 겨우 잡아서 순천대앞에서 77번을 타고 겨우겨우 돌아온 날도 있었다. 아뭏튼 어제 정말 놀러다닌 것이 아니었다. 51번코스중에 산동교가있는데 두어달전에 갔을 때 굴다리에 '6.25전적지'가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7.05

할머니가 한국인이지만 나는 한국말을 못한다.

요시자와 사나미는 할머니가 한국인이다. 다까라... 일제강점기라고 불리우는 시기에 일본에 돈을 벌러 와서일본인인 척 하고 군화공장에서 군화를 만드는 일을 하면서 철저하게자신을 숨기고 살다가 한 일본인남자 요시자와와 결혼해서 사나미의아버지를 낳았고 그리고 그 손녀로 태어난 것이 바로 사나미이다. 사나미도 나중에서야 할머니가 한국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사나미는 한국말을 못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4.07.05

사나미와 사요미는 서로 자매간이

...요시자와 사나미와 하야시 사요미는 성만 떼고 보면 서로 자매인줄헷갈릴 것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아니 ... 이름이 비슷해서 자매간이고 뭐 된다면김태희와 김태리도 자매간이고 남상미와 남상지도 자매간인가? 둘다 우급으로 공부를 잘하고 또 둘이 독후감공모전에 입상하여둘다 상도 받게 되었는데 그래서 선생님앞에 불려오기도 하여서서로 만나게 된 것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