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4

"제가 누나로서 남동생들의 육아를!"

저는 스기무라 마사코 라고 하고요.1950년생입니다. 고토시 18세이고요. 아래로 세명의 남동생을 둔 누나랍니다. 지금 저 옥상에 금방 한 빨래를 널고 있는 중이랍니다.어린시절부터 남자속옷을 보는 것은 저에게 있어서  익숙한일이랍니다. 잠시후에 저 아오야(야채가게)에도 가봐야하고요.또 마트에도 가봐야합니다.  잠깐 빨래들 좀 집게로 찝어놓고나서... 동요에 맞춰서 율동 좀 해야겠습니다. 저 내년에 유아교육과를 들어가보려고요.

카테고리 없음 2024.11.26

"대체 카오리에게 무슨말을 가르친거야?"

talking.15才 池村 沙織(1963年生) *나 사오리의 대역... 10대 이일화 우리 부모님이 아들하나 더 가지려다가 얄궂게도 딸로 태어난 우리집 막내카오리는 올해 6살이다. 유치원에 다니고 있다. 그리고 언니랑 나의 뒤를 이어서 뇌색녀의 면목을 이어받으려는지아직 소학교도 안 들어갔는데 글을 읽을 줄 안다. 또 그리고 또하나 알게된 사실인데 언니와 나 또래(언니는 고2,나는 중3)의 언니.오빠들이나 할법한 소리를 몇가지 할줄 안다는 것이었다. 언니는 학교에서 돌아오거나 휴일이면 카오리와 나들이를 다니면서글을 가르쳐주고 같이 돌아온다.  그래서 그것때문에 내가 쓰는 일기나 편지나 산문을 읽어댔다가 나의무릎에 엎퍼져서 오시리 뻰뻰!**(볼기짝 짝짝!**) 맞았다. 그런데 최근에 새롭게 안 사실이 하나 ..

카테고리 없음 2024.11.26

우리언니 파마하고 왔다! 사나워 보인다!^^

요즘 티비에서 혼다 미나코 라는 여가수가 히트를 치고 있다. 얼굴도 작고 인상도 참 부드럽고 상큼하게 생겼다. 그런데... 조금 각자 다른 개성으로 한미모 하는 우리 두언니들은 브라운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미나코상을 보면서 괜히 경쟁심이 발동했다. 우리 나오리언니(큰언니)랑 사오리언니(작은언니)는 둘다 긴생머리를 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이 두언니들만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그런데 세상의 어떤 미남,미녀도 자신의 외모에 완벽하게 만족하지는않는 법. 그렇게 말하는 나 카오리(13살 여중1년생)도 그러하다. "얘! 사오리! 나 한번 변화 좀 줘볼까?^^" 나오리언니가 긴머리를 어루만지면서 먼저 말했고 "언니! ^^ 나도 같은 생각인데 말이야.^^" 사오리언니도 긴머리를 어루만지면서 대답했다. 그렇게 하여 두언니들..

카테고리 없음 2024.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