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2 3

"우리누나 진짜 아줌마가 다 되었구나~!^^"

내가 태어나서 이제 조금씩 옹알이를 하던 시기쯤에 나의 눈앞에는엄마보다 큰누나가 더 많이 있었던 것 같다.  나보다 17살위인 우리 큰누나 아카야마 토모에... 그랬던 큰누나가 내가 소학교에 들어가기 직전에 우리 매형이 결혼해서데리고 갔다. 고로 매형은 도둑놈이다~!  ...이것까지는 나의 어렸을  때의 생각이고 아~! 오늘은 오랫만에 큰누나와 우리조카들을 만나는 날이다. 이제는 주부가 된 우리 큰누나. 그런데 자꾸 수첩을 꺼내서 뭔가를 적고 있고 손가락을 꼽으며 뭔가를세는 동작을 하고 있었다. 그러더니 매형에게  "여보! 그 복숭아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품질이 문제라고요!가격만 보고 사오면 어떡해요?" "아휴~! 미안해! 좀 더 따져볼걸 그랬네..." 하고 쪼아대고 있는 것이었다.   음....? 우리..

카테고리 없음 2024.09.12

그녀의 작은키와 단발머리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하무로 슈에이로의 생전의 이야기... 요즘 나는 가미나리몬 근처의 한 한바가뗀에 자동적으로 가게 된다. 그 한바가뗀에서 일하는 한 아가씨에게 꽃혔기때문이다. 정말 뭔가가 다르다. 그리고 그동안 내곁을 스쳐지나갔던 많은 아가씨들과는 뭔가가 다르다.  나는 그곳을 오간지 한 스무번째 되는 때에 비로소 그녀의 이름이카오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른 바이토(알바)들이 "카오리! 카오리!"라고부르는 것을 보고 알았고 한번은 오칸죠(계산)하려고 다가섰을 때그녀의 가슴에 池村 香織(이케무라 카오리)라고 써져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오카시이나~~~?(이상하다~~~~?) 지금까지 많은 아가씨들을 만나봤지만그녀는 뭔가 다르기는 정말 다르다. 그런게 그것이 뭔지는 모른다.(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참 이상하다. 집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4.09.12

"우리언니 진짜 아줌마가 다 되었구나~!^^"

talking. 18才 池村 香織(1972年 뮌헨올림픽개최일 생.) 큰언니대역... 20대말 김성령.나 카오리대역... 청소년 박은빈. 큰언니는 둘째를 낳았고 또한번의 휴직(은행원임)기간을 가졌다. 그런데 어느날 언니는 감기가 들었고 몸을 못 움직이자  내가 직접 밀어서우리 둘째조카한테 젖 물리게 해줘야 했다. "언니~! 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올까?" "아휴~! 감기인데 무슨 아이스크림이니?" "나는 좀 먹고싶은데...." "그러면 다녀올께..." 하고 나서는데 "스~~~~~~~~돕!" 하는 언니의 소리가 들렸습니다. "카오리~! 있잖아~! 있다가 요앞에 청과물점에서 이제 막 들어온 바나나가있거든. 거의 녹색에 가까운 거 그거 사오고.. 있잖아! 요앞에 며칠전에 새로 생긴찐빵집에서 야채빵이랑 팥빵이랑 좀..

카테고리 없음 2024.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