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를 향한 마음을 다 받아줘야 하는가?

黃遵守 2022. 10. 2. 10:05

사오리는 밖에서는 다정다감하고 사교성도 있고 예쁜누나.언니로 통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런 사오리에게도 나야미(고민)는 있었다.

 

"(아~! 과연... 나를 향한 마음을 다 받아줘야 하는가?)"

 

하는 것이었다. 오늘 또 어떤 남학생이 보낸 사오리를 향한 마음이 담긴 편지가

한통 왔다. 사오리가 문장력은 익숙하니까 헨지(답장)해주는 것은 어렵지않지만

이 답장을 통해서  또 얼마나 사오리에 대한 환착의 나래를 펼지에 대한 나야미

때문이었다. 사오리는 어디까지나 사오리 자신이고 싶었던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