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이럴줄 알고 사진을 찍어놨다~!

黃遵守 2022. 10. 9. 16:43

이래서 우리나라에는 서구식민주주의가 맞지않다는 것이다~!

 

내가 다 먹은 빈 환약통에 저 베지밀병따개들만 모아서 버려놨는데

마치 나를 놀리듯이 저렇게 다 빼놓았다.

 

누구인지 알면 그냥 옛날처럼 안기부에 끌고가서 죽지않을만큼

고문을 해주고 싶다.

 

민주주의를 너무 좋아한다. 저렇게 기본도 안되어있고 무식.무지한

인간들이 민주주의를 너무 좋아한다. 저러다가 한대 맞으면 반항이나

하고 고소나 하고 있고 ....

 

아~! 나 고2 두번째 다닐 때 영어샘이 어학실의 유리를 빼간 삐딱한

인간들때문에 책임을 물게 되었다고 하셨던 일이 생각난다.

그 영어샘의 마음이 이러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