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 나오리언니 좋아하는 남자들이 왜이렇게 많아?

黃遵守 2022. 12. 1. 23:21

우리언니 좋아하는  남자들이 왜 이렇게 많아?

 

...나는 이케무라 카오리(池村 香織).

소학교4학년이다. 나는 하교하고나서 언니네 은행에 가서 저축하는 일정을

가지고 언니랑 퇴근하는 시간에 같이 집에 간다.

 

그런데 내가 보니까 은행의 소파에서 어제도 그제도 보인 낯익은 남자들이

신문이나 잡지를 보는 척 하면서 언니가 있는 창구쪽으로 자꾸 눈동자를 향하고 있으며

또 언니가 있는 창구쪽으로만 남자손님이 몰려드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싫었다.

 

그런데 맙소사! 언니를 짝사랑하는 남자들중에는 같은 소학교의 남학생들까지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