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랑해요, 형부.e>

黃遵守 2023. 2. 5. 12:49

...카오리를 영수학원에 억지로라도 다니게 한 것은 결과적으로

큰언니인 나오리만 좋은 일이 되고 있었다.

 

카오리의 수강료를 내주려고 온 나오리와 이 국어강사 긴스케가

연인관계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었다.

 

근무하는 은행에 많은 남자고객들의 시선을 받아도  그들에게는

다정을 줬지 애정을 준 것은 아니었다.

 

나오리의 근무하는 지점에 한발짝도 들이지 않는 이 남자가 그많은

남자들을 제치고 지금 나오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이었다.

 

...그런데 실로 밑빠진 독에 물붓기라고 카오리(15세)의  잠재력을 믿었던

(6살에 글을 깨우친) 작은언니 사오리는 좀처럼 늘지않는 카오리이 성적을 

보며 이제 영수학원을 끊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오리하고도 상의하여 이제 영수학원을  끊게 하였다.

 

... "(아~! 노무라센세이를 매일마다 보는 게 낙이었는데... 작은언니는

언제는 억지로 다니라고 할 때는 언제고 이제는 성적 안 오른다고 수강 끊으래?

아! 노무라센세이! 건강하게 잘 계세요. 이 카오리는 물러갑니다.)"

 

드라마에 나온 것처럼 멋있게 연출하고 있는 카오리(15세)

 

... 나오리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덕분에 인연을 만난 것이었다. 그리고

처음에는 "긴스케상!" "나오리상!"하고 부르던 것이 이제는 "긴스케!"

"나오리!"로 바뀌었다. 그리고 이제 긴스케도 나오리가 근무하는 지점에 한 고객이

되었다. 이것을 카오리는 꿈에도 모르고 있었다.

 

...이제 몇년뒤에 큰언니와 결혼을 하고나서는 등하교가 쉽게 신혼생활을 하는

맨션에서 다니게 되었는데 긴스케를 세가지로 불렀다.첫째는 "형부!"

둘째는 "선생님!" 셋째는 "형부선생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