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07 4

큰언니도 모든 것을 다 사랑해줄 수 없었다.

큰언니대역... 김성령, 작은언니대역...이일화, 카오리대역...소녀박은빈. 하지만 큰언니도 모든것을 다 사랑해줄 수 없었고 모든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없었다. 고객들중에는 다정과 애정을 구분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았다. 그리고 큰언니도 여러 남자고객들의 짝사랑을 받다보니까 점점 골라먹는 재미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어떤남자의 불타는 마음은 가볍게 무시해버리고 있었다. 그래서 알게 모르게 원망도 받고 있었다. (자기 미모하나 믿고 사랑을 가벼이 여기는구나 하고...) 큰언니는 성인이 되고나서 이제 선배들의 결혼식에 자주 가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친구들이나 동료들중에도 벌써부터 혼전임신을 했다는 이들도 있다고 한다. 이제 큰언니도 때가 다가온다는 이야기이다. 이제는 누구랑 재미로 사랑했다가 헤어지지는 말아..

카테고리 없음 2023.08.07

카오리 얘하고 만화영화 못보겠다~!

*나오리대역... 김성령누나, 사오리대역... 이일화누나, 카오리대역... 소녀박은빈.. 카오리는 우리집의 늦둥이막내 여동생이다. 카오리가 커갈 무렵에 테레비에서 만화영화를 해주는데 그중에서 '꿀벌 하치의 모험'을 보는동안에 맨날 하치가 "엄마~~~! 어디 계세요~~~~오?"하고 흐느껴우는 장면이 나오니까 너무 몰입한 나머지 울음을 터트리는 것이다. 그리고 '개구리왕눈이'를 보는 동안에는 매회마다 왕눈이와 왕눈이의 가족들이 투투일당에게 누명을 쓰고 당하기만 하니까 벌떡 일어나가지고 "나쁜 투투~~!"하고 때리러 브라운관앞에 다가서는 것이었다. 그리고 나랑 사오리의 나이쯤에나 맞는 '베르사유의 장미'를 보고있는데 그 만화영화에서 맨날 툭하면 칼싸움 하고 총 쏘는 장면에 격투하는 장면이 나오고 나레이션역시 ..

카테고리 없음 2023.08.07

"카오리~! 내가 말 안하려고 했는데..."

큰언니.작은언니의 방에서 언니들 없을 때 작은언니가 쓰는 스킨을 발랐다가 작은언니한테 한바탕 야단을 맞았다. 그런데 내가 스킨을 모르고 5분의1이나 달아나게 쓴 것은 잘못했는데 언니가 나 야단치는 말중에 "어휴~! 키도 조그만 게 말이야..." 라고 하는 인신공격멘트였다. 잠시후에 작은언니는 다른곳에 가고 큰언니와 있을 때 나는 울면서 씩씩 거렸는데 내가 옛날부터 작은언니한테 쌓인 것이 많는지라 "작은언니는 인간도 아니야! 마녀야! 마녀!" 라는 말까지 하였다. 큰언니가 "얘! 사오리 너무 미워하지마. 사오리가 너 아기였을 때..."하는데 나는 "응! 애기인 나를 업고 울면서 소아과까지 간 그 이야기 말이지?"하고 곧바로 큰언니의 말을 막아버렸다. 큰언니는 "(얘한테 무슨 소리를 해야지 사오리에 대한 미..

카테고리 없음 2023.08.07

"우리 일본이 이기고 있는 거 맞아?"

talking. 池村 奈織(1961年生) "지금도 가만히 있으면 삐식구(b-29)소리와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덩이들이 도시를 불바다로 만들었던 그 기억이 떠오르곤 한단다. 여기저기에서 들려오는 비명소리와 신음소리도 들려오고 말이야. 그리고 밤에 잠자는 중에도 그 악몽을 꾸곤 해." 우리엄마가 어릴적에 자주 해주시던 옛날 이야기이다. 우리엄마는 2차대전당시에 청소년기를 보내셨다. (1930년생.) "그런데 정말 '우리 일본이 이기고 있는 거 맞아?'라고 헷갈렸던 것이 방송에서는 매번 황군이 동남아.태평양에서 연전연승을 한다고 방송하고 있는데 어째서 이렇게 우리 도쿄하늘에 미군전투기가 나타나서 저렇게 불덩이들을 떨어뜨리지? 그게 이상하더라고... 그때 '오카시이나?'라는 말을 참 많이 했었어."

카테고리 없음 202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