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3 8

"저것은 나를 향한 간접적인 경고다!"

"플랙은 점점 커가면서 조디의 가정에서 말썽꾸러기가 되가고 있었습니다!" 지금 사오리(고3)는 어떤 영문으로 된 동화책을 번역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조디의 가족들이 먹을 식사를 차려놓은 식탁보를 건드려서 다 엎퍼놓거나 애써 지은 밭의 농작물을 먹어치우기도 하였습니다." 사오리는 지금 옆쪽에 카오리(소3)가 들으라고 일부러 큰소리로 읽으면서 눈동자를 카오리를 번갈아보고 있었다. "결국 조디의 부모님은 플랙를 죽여야겠다고 생각했으나 조디는 자신이 오랫동안 키워서 정이 든 플랙을 죽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상습적인 말썽을 부린 플랙에게 지칠대로 지친 조디의 엄마는 엽총으로 플랙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핑~요!!!" 옆에서 작은언니가 얼마나 잘하는지 입술을 삐쭉이며 듣고있던 카오리는 제일 마지..

카테고리 없음 2023.08.13

"작은언니는 왜 공부를 잘하는거야?"

"작은언니는 왜 기분 나쁘게 공부를 잘하는 거야?" 작은언니가 이태리 배낭여행에서 돌아왔고 지금 큰언니랑 같이 쓰는 방에서 둘이 이태리여행중에 있었던 이런저런 에피소드를 서로 이야기하고 있다. 카오리에게 있어서 오직 작은언니는 맨날 나를 스팽킹하고 야단을 치는 심술마녀일 뿐이다. 그리고 제발 동화에서 읽은대로 멋진왕자님이 나타나서 저 심술마녀를 물리치고 갇혀있는 자신을 구해주고 멋진 키스를 한뒤에 같이 손잡고 춤춰주기만을 바라는마음이다. 小4짜리의 비현실적인 상상은 거기에서 거기이다.^^ 카오리는 그냥 옆방에서 들려오는 두언니의 대화를 엿듣고만 있다. "사오리~! 너 그런데 현지인들과 몇마디 해보기는 해봤니?""뭐 영어랑 불어랑 좀 썼어. 이태리어는 인삿말하고 가곡의 가사들밖에 몰라서..." 카오리는 옆..

카테고리 없음 2023.08.13

출석 불렀습니다~!

"쟝 한뢰이멍~!" "따~오!" "펑 위쉐이란~! "따~오!" "펑 쟈훼이밍~!" "따~오!" "난 위훼이원~!" "따~오!" "쉬 쟈위에민~!" "따~오!" "쑹 한쉐이샹~!" "따~오!" "쩡 쟈뛔이란~!" "따~오!" "쑹 밍뢰이푸~!" "따~오!" "쑹 밍뢰이더~!" "따~오!" "창 따쉬에양~!" "따~오!" "쩡 잉차오샹~!" "따~오!" "캉 씬메이샹~!" "따~오!" "캉 씬메이란~!" "따~오!" "캉 씬메이량~!" "따~오!" "천 쭈위에량~!" "따~오!" "천 쭈위에량~!" "따~오!" "리 셩뢰이푸~!" "따~오!" "창 화차오푸~!" "따~오!" "펑 린쉐이샹~!" "따~오!" "쉬 탕쉬에펑~!" "따~오!" "쉬 탕쉬에씬~!" "따~오!" ... 그런데 지금 뭐하는 거지요?^^..

카테고리 없음 2023.08.13

"나는 왜 언니들과 달리 공부를 못할까?"

여기는 카오리가 다니는 소학교4학년의 교실 칠판앞. 그리고 카오리앞에는 한 두자리수 곱하기 한자리수의 수학문제가 있는데 못풀고 남은 것이 그대로 적혀있고 카오리는 또 기가 죽어서 있다가 담임샘이 다가오자 손바닥을 폈고 그대로 세대가 짝! 짝! 짝! "아얏! 아얏! 아얏!**" 하였다. 그리고 이제 힘없이 하교하는 란도셀(소학생가방)을 메고 세나랑 나란히 서서 하교하는 카오리. *카오리의 대역...소녀박은빈, 세나의 대역... 소녀이세영. 카오리의 표정은 "(아~! 학교다니기 싫다~!)" 하는듯한 표정이다. 금방이라도 울 것같은 인상이다. 세나는 그런 카오리를 돌아보면서 "카오리! 그만한 일로 기가 죽어있으면 어떡하니? 감바레~!(힘내~!)" 카오리는 그런 세나의 눈을 쳐다보면서 "세나! 너는 공부를 잘하..

카테고리 없음 2023.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