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03 4

"아니! 그것을 어떻게 알았지?"

아~! 작은언니는 이타리아로 갔고 약보름간은 이제 좀 자유를 만끽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여름방학동안에 매일같이 큰언니가 근무하는 은행에 자주 피서를 가면된다. 그리고 큰언니가 퇴근하는 시간에 언니랑 같이 귀가하기전에 큰언니가 사주는 식사를 먹고 가는데 나는 큰언니한테 졸라서 샤베트 하나 사서 떠먹으며 덮밥집까지 가고 있었다. 그리고 덮밥집에 와서 큰언니가 사주는 덮밥을 하나 먹으며 이야기를 하는데 큰언니가 이야기가 한참 진행되는 도중에 내게 물어보는 말이 奈織>"너 사오리가 며칠 없으니까 신나는가 보구나~!^^" 그러자 나는 "아~~아~니! 돈데모나이~!(당치도 않는 소리.) " 그러자 큰언니는 입가에 미소를 머금으면서 奈織>"얘! 카오리! 좀 솔직해져라~!^^ 니 얼굴에 다 씌여있는데?" "언니! ..

카테고리 없음 2023.08.03

언니의 은행안은 너무너무 시원해~!

...하지만 밖은 더 더워진다네요.(오존층이 뭐래요?) talking.11才 池村 香織(1972年生) 아~! 심술마녀 우리 작은언니는 비행기를 타고 머나먼 이태리로 가셨고요. 저는 요며칠간 우리 다정천사인 우리 큰언니와 우애를 다지고자 합니다. 우리 큰언니는 은행원입니다. 은행안은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바로 에어콘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시원한 정도가 아니라 조금은 추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도 조금씩 들은 것이 있습니다. 뭐 실내가 몇시간 시원한 만큼 실외는 더 뜨거워진다는 학자들의 이야기인데요. 저는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뭐 오존층이래나 뭐래나?프레온가스가 어쩐대나? 내내년에 중학교에 가면 배운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큰언니가 퇴근하여 나랑같이 집으로 갈 때 한번 물어봤습니다. 香織>"..

카테고리 없음 2023.08.03

작은언니 이태리에 배낭여행 간단다~!

...이제 한 보름간은 심술마녀의 얼굴 안봐서 너무너무 신난다~! - 9살아래의 여동생 카오리 - talking.11才 池村 香織(1972年生) 올해 대학교2학년인 우리 작은언니(사오리언니)가 이번 여름방학에 이타리아에 간다고 한다. 정말 미운 작은언니이다. 우등생인데다가 대학도 괜찮은 곳에 다니고 에이고(영어),후란스고(불어)도 잘하고 또 얼굴짱에 몸매짱이다.(내가 하는말이 아니라 주변인들이 그렇게 말한다.) 그래서 지금 짐 싸고 있고 여행일정표및 주의사항등등을 읽어보고 있다. 그리고 나는 속으로 너무너무 신난다.^^ 요 며칠간 저 심술마녀의 얼굴을 안봐서 정말 너무너무 기분이 좋다. 그리고 우리 다정천사인 큰언니와 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이다. 그래서 나는 벌써부터 들뜬 기분에 아침일찍부터 세..

카테고리 없음 2023.08.03